,
2005-01-02 , 조회수
(506) , 추천
(0) , 스크랩
(0)
아래 글은 감리교 권사라는 이인규 님이 인터넷에 유통시킨 자료
입니다. 어떤 글이든지 전후 문맥을 잘라낸 후 자극적인 말만 한
두 줄 떼어 모아 놓으면 얼마든지 괴상한 내용이 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을 두려워 하는 분들은 이런 일을 하려고 해도 안의 생명률이
잡아 당겨서 그렇게 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종교적인 열심이 있
는 분들은 얼마든지 그런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 첫번 째 인용문 중 '하나님의 경륜인 지방교회' 라는 대목은
완전히 조작된 내용입니다. 천주교 개신교 유대교를 지방교회와
대립구도로 만든 간교한 조작입니다. 이 점을 다른 싸이트에서
지적하며 진실을 말해 줄 것을 요구했으나 묵묵부답이었습니다.
복음의 변호와 확증을 위해 자신을 드렸던 바울(빌1:7)은 이런
식으로 진리를 변호하지 않았습니다. 이인규 님이 아래 출처로
인용된 원문을 읽어본 적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처럼
조금씩 가필된 자료들이 여러 사람들의 손을 거치면서 이처럼
괴상한 내용이 되어 멀쩡한 성경교사를 거짓내용으로 정죄하는
도구로 쓰임 받고 있습니다. 왜 이런 일들에 시간을 낭비하는지
안타깝기만 합니다.
개신교는 사탄의 조직(위트니스 리의 정죄)
# 천주교와 개신교 그리고 유대교는 모두 사단의 조직으로서, 하나님의 경륜인 '지방교회'를 해치는 도구로 사용되고 있다.(교회에 대한 사단의 전략, 1977년 생명의 흐름사 간)"
# 주님이 개신교회권 안에 있다고 생각지 말라. 그분은 문 바깥에 계시다. 유대교는 사탄적이고, 가톨릭은 마귀적이며, 개신교에는 그리스도가 없다.(교회와 신앙 2001, 4월호, The Stream magazine, LSM: 76년 11월, 12).
# 참된 지방교회들은 순수한 금등대들인 데 반하여, 개신교 교파들, 오늘날의 기독교계는 완전히 순수성을 잃은 큰 혼합물이다.(교회 390쪽)
2005.01.01 10:10:57
오주바리
너무 심한 정죄네요. 위트..그분 누군지 잘 몰라도 교만합니다. 시비는 하나님이 가려 주셔야지...
2005.01.01
말씀과 기도
그래도 지방측에서는 리가 이런 말을 한 적이 없다고 딱 잡아 뗍디다,(오리발) 이러한 리를 지방교인 이성희님은 용납한다는 식으로 나오고 있죠, 이단에 대하여 너무 복잡하게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양태론이 어떻고 삼위일체가 어떻고 하는 시비 그것 다 시간 낭비일뿐, 이상과 같이 리가 정죄하는 글만 같고도 이단정죄 간단한 것입니다.
2005.01.01
말씀과 기도
이단의 특성 너무 뻔한 것 아닙니까? 자기들만 참된 교회 순수한 금등대 나머지는 다 사탄의 조직, 이러한 위트니스 리를 지방파들은 훌륭한 해석가요 존경의 대상이라는 것입니다. 한 마디로 쇠뇌된 골 아픈 친구들이지요.
2005.01.01
오주바리
하나님의 경륜에 대해서 간단하고도 쉽게 설교해 주신 김진홍 목사님 생각 납니다 .에베소서 1장 7,8,9,10절에서 하늘에 있는 것이나 땅에 있는 것이 다 그리스도 안에서 통일 되게 하려 하심이라. 주기도 중에서 ...뜻이 하늘에서와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이다
2005.01.01
오주바리
기독교는 다른 종교는 다 배타하잖아요 이단은 또 기독교를 배타하잖아요 내 신앙은 내 신앙이더래두 좀 품는 맛이 있어야지 태평양처럼. 위트.. 그 분처럼 나만 나만 ..하면...
2005.01.01
예수님의포로된자
만약에 여기 인용된 것이 실제로 위트니스 리가 한 말이라면 너무 심한 정죄라고 할수도 있겠죠...하지만 여기 인용된 것은 사두환님이 인규 자료를 베낀 것이고, 인규는 교회와 신앙 등 다른 이단연구소 자료를 베낀 것이고, 그 이단연구소 자료들이 위트니스 리를 이단으로 정죄하기 위하여 자료를 왜곡했거나 자신들의 감정이 이입되었을 가능성도 무시할 수 없고요, 그래서 저는 이 자료가 100% 진실되다고 믿기가 힘듭니다만...이중에서 오늘날의 교단적인 개신교회가 세상과 짝하고 순수성을 잃고 변질되었으며 하나님의 온전하신 뜻에서 멀어져 있다다는 것은 맞다고 봅니다...다만 여기 인용된 것이 실제 위트니스의 말을 100% 그대로 인용한 것이 확실하다고 입증되었을 경우라면 "주님이 개신교회권 안에 있다고 생각지 말라 개신교에는 그리스도가 없다"는 말은 틀렸다고 봅니다...아무리 변질되고 부패하고 순수성을 잃고 하나님의 뜻에서 멀어져 있다 하더라도 그안에 예수 이름이 놓여있기 때문에 개신교회안에 소수지만 진정한 구원이 있고 거듭난 자들이 있으며 성령의 역사는 있다고 봅니다...문제는 이 자료가 100% 진실된 것이냐를 입증하는데 있지요^^
2005.01.01
말씀과 기도
그렇습니다, 그리고 지방파들이 노무, 노무 좋아하는 단어 중에 하나가 바로 이 경륜이라는 단어입니다, 하나님의 경륜이라는 용어 하나만 풀어보아도 그 속에 성경전체가 다 들어가는 것입니다. 성경해석이 아무리 깊고 오묘해도 결과로는 기록된 성구로 단순히 돌아오는 것에 지나지 않는 것이 해석입니다. 그런데 성경해석 가운데 그 과정에서 그만 돌아오지 못할 강으로 건너 버리는 것이 사이비이단인 것입니다. 성경해석이 아무리 오묘하다 해도 그 해석의 핵심이 기록된 성구에 한 문장에라도 반하면 그것이 사이비이단 입니다. 지방파들은 바로 이 강을 먼저 건너 놓고 우리를 오라고 야금 야금 손짓하며 니,와 리의 해석이 어떠니 저떠니 하는 부류에 지나지 않는 극단가라데와 같은 극단해석주의자들입니다.
2005.01.01
오주바리
님의 말이 다 맞습니다. 좌로나 우로나 치우치지 않고 중도의 말 씀 맞습니다 그러나 자료로 쓰는 사람이 함부로 자료로 썼을리는 또 없지 않나하기도 하고...
2005.01.01
오주바리
포로님 말이 중도라는 겁니다
2005.01.01
말씀과 기도
예포님의 말씀이 맞습니다, 제가 인용한 글 중에는 상당수가 리의 저서에서 인용한 것이 분명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이인규님이 그 책의 쪽수 까지 제시하였습니다. 그래도 제시된 것에 대한 재확인 작업이 있으면 더 좋다고 봅니다. 제가 이인규님이 제시한 기사를 다시 올리는 이유는 이인규님의 기사가 너무 방대하므로 꼭 필요한 곧 쉽고 간략하게 알수 있는 부분만 다시 추려 정리하여 독자들의 판단에 도움을 드리기 위한 목적에 있는 것입니다. 이 과정에 제시된 기사에 여타 다른 의견은 조금도 삽입하지 않고 원문을 그대로 옮긴 것 입니다.
2005.01.01
말씀과 기도
이 차제에 좀 주제가 넘지만, 성경해석 왜 필요한가! 그 요지에 대하여 한 말씀, 성경해석의 목적은 믿음의 성장과 돈독케 하는 것 외에는 필요가 없는 것입니다. 결국 성경해석 못해도 해석을 잘 알아 듣지 못해도 기록된 성경을 단순히 믿는 것이 가장 귀한 믿음입니다. 그런데 문제는 해석의 깊고 오묘한 가운데 사탄이란 ?이 싹 들어오며 이는 꼭 그렇게 되어 있습니다. 옛뱀이 그래서 마귀가 된 것인 만큼 그때나 오늘이나 이 해석에 끼어 들어 하와를 하나님 같이 높이는 교만을 준다는 것입니다. 오늘날 사이비이단들은 다 이 마귀에 넘어간 교만의 대부들입니다. 지방파가 곧 이에 표준이 되는 단체인 것입니다. 그들은 지금 하나 같이 하나님과 똑같이 된다는 옛뱀의 주장을 그대로 하고 있습니다.
2005.01.01
말씀과 기도
그러면 현재 개신교의 설교에 성경해석의 수준은 어떠한가, 그야말로 사분오열 엉망진창 개판이래도 별 과언은 아닐 것입니다. 설교자 지들이 필요한 목적을 따라 가상의 한 주제를 정하고서는 온갖 성경을 지들 생각대로 한 편의 설교를 만들어내는데 귀재들입니다. 여기서 기복도 형통도 성공과 출세, 복 받는 비결, 능력받는 비결, 은사받는 비결, 십일조 등 온갖 벼라 별 것이 다 나옵니다. 그에다 맹신도들은 아멘 연발탕탕 박자 맞추고 마치 주님 당시 성전에서 장터를 벌려 사고 파는 것과 방불케 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아멘 만 잘하면 물질도 돈도 은사도 능력도 다 들어 옵니다, 더구나 아멘 하는데 돈드는 일도 아니니 뭐든지 다 받아 쳐먹으려는 돼지 아멘들이지요 믿음은 개 믿음으로 토하고 다시 먹고 반복에 또 반복일 뿐입니다. 근데 왜 주님이 속히 안 오시겠습니까? 성전인 교회를 초림때와 같이 다 드러 엎으시기 위하여 오신다고한 것이 재림의 첫 목적입니다.(벧전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