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교회에 있는 사랑하는 성도들에게...
성경진리토론방
, 2004-12-31 , 조회수 (374) , 추천 (0) , 스크랩 (0)
저는 지방교회에서 생활하면서 성도들을 사랑했습니다. 지금도 성도들을 사랑합니다. 저가 지방교회에 들어 갔던 이유는 오직하나 하나님의 말씀을 바로 알아 나의 인생을 주님께 온전히 드리고자함이었습니다. 그래서 그곳에서도 열심히 했습니다. 나의 주위에 있었던 분들이 인정할 정도로 말입니다. 저는 그곳에 있으면서 .... 어떠한 어려움이 오더라도 주님께 충성을 다하고자 자신을 쳐 복종시켜가면서 신앙 생활을 하고자 했습니다. 내가 그렇게 열심히 하던 중 주님께서 저의 눈을 열어 내 자신의 상태와 지방교회에 대해 다시 보게 하셨습니다. 
--------------------------

주님께서 저에게 말씀하셨습니다. 보아라 너가 벌거벗은 것과 가련한 것을 보아라 !!!  그리고 너와 함께한 형제들을 보아라!!!

저는 놀라고 놀랐습니다. 주님 어떻게 이런일이 생길 수 있습니까?
주님 혹시 잘못 말씀하신 것 아닙니까? 주님 저가 잘못 듣지 않았습니까? 주님 다시한번 말씀해 주십시요.

저가 이 진리의 말씀에 입각해서 나름대로 충성을 다했고 이곳에는 저보다 주님을 더 사랑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고 더 주님께 충성된 사람들도 많이 있는데 그럴리가 없습니다.

주님이 세우신 종들의 가르침이 여기 있는데 어떻게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까?

저는 묻고 물었습니다.

그런데 주님께서는 말씀하셨습니다.

아주 짧으신 말씀으로 말입니다.

너는 그곳을 떠나라!!

이것이 전부입니다.

그후 저가 지방교회를 떠나 있으면서 점차 적으로 왜 그곳을 떠나게 하셨는지 말씀해 주셨고

오늘날 마귀가 지방교회 성도들을 사로잡아 가기 위해 으르렁 거린 다는 것도 알았습니다. 그리고 벌써 지방교회는 완전히 사로잡혔습니다. 저는 이것을 주님께서 보여 주셔서 똑똑히 본 사람입니다.

장로교는 율법주의 진리에서 빗나가게 했고 순복음은 은사주의로 진리에서 빗나가게 했고  요즘은 기독교 사회주의로 전 기독교계를 마귀가 망치고 믿는 이의 믿음을 파괴시키고 있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지방교회는 마귀가 어떻게 공격을 하고 어떤 궤계를 써 왔을 까요? 지방교회 성도들이 정말 하나님도 계시고 마귀도 존재한다고 믿는 다면 그리고 지방교회 성도들이 성경을 제대로 알고 무엇이 영적인 전쟁인지를 안다면  ......마귀가 어떻게 지방교회를 공격하고 있는지를 알것이나....저가 보기에는 거의 모든 사람이 사로잡혀있기 때문에 마귀의 움직음에 대해 무감각하리라 생각합니다

지방교회 성도들이 보시기에 저가 마귀짓을 하고 있는 것 처럼 보이겠지만......

저가 지방교회 성도들에게 부탁하고 싶은 것은 여러분 모두가 형식적인 기도하지 말고 대충기도하지 말고  골방에 들어가 주님께 여러분들의 상태와 지방교회의 상태에 대해서 주님께 여쭤보기 바랍니다.

저가 어떤 분의 글을 읽어 보니 아침에 기도한다고 하셨는데 저가 보기에 그분은 기도를 통해 주님을 만나지 못한 분입니다.

기도가 무엇입니까 ? 다만 간구만 하는 것입니까 ?
여러분들이 배운대로 다 아시듯이 주님을 만나는 것입니다.

저가 여러분들에게 물어 보겠습니다. 

정말 기도할때 주님을 만나싶니까? 주님을 만나는 기분만 가지십니까?

성령의 음성을 들으실 수 있으십니까?

오늘날 성령이 교회에게 하시는 말씀을 듣고 있는 자가 누구인가 저 개인적으로 안타까울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