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교회는 계속 성장하고 있는 것입니다.
성경진리토론방
, 2004-12-27 , 조회수 (276) , 추천 (0) , 스크랩 (0)

(지방)교회의 장,단점을 자의적으로 판단하는 아담님은 어떤 장점들만 가지고 교회로 모이고 있는지 알고싶군요. 소개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지방)교회는 세대주의 주장자들처럼 7년 대환란전 휴거를 주장하지 않습니다. 저 아래 글에 약간의 설명이 있는바와 같이 환란전 이기는자의 휴거와 환란을 통과하는 많은 성도들이 있게 됩니다.

(지방)교회는 기록된 말씀보다 두 형제님의 메시지를 더 치중한다고 단언하는 님은 어떤 관점으로 이런 말씀을 하는지 모르겠군요. 참된 신약의 사역자라면 우리의 신랑이신 주 예수님에 대한 우리의 사랑을 분발시키고 그분을 우리의 참 남편으로 극도로 누리도록 돕는 것입니다. 또한 몸을 위하여 그분의 고난에 참여하면서 주님을 따르도록 우리를 강화시키는 것이지요. 이러한 증거가 우리에게 있습니다. 그리고 성경과, 성경안에 주님을 사랑하여 몸을 위해 수고하는 지체들과는 상호 비교할 수 없는것과 같이 두 형제님이 주님을 위하여 또 몸을 위하여 수고한 것들을 님이 다 알지 못한다면 이러한 비교는 주님앞에서 참으로 부끄러운 것입니다.

목사제도와 집사제도에 관하여는 아래 이성희님이 잘 말씀해주셨습니다. 성직제도는 부인하나 교사,목자,장로, 집사 직분에 관하여는 성경대로 가르칩니다. ‘회복’의 참된의미는 교회의 하락으로 인하여 잃어버린바 된 것을 회복하는 것입니다. 주님의 이름을 부르는 것을 회복하고, 하나님의 경륜의 이상과 교회생활의 실행을 회복하고, 복음의 제사장 직분을 회복하고.... 님이 주님의 이름을 부르면 님 안에 회복이 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도 여전히 완전한 말씀안으로 더 회복되도록 힘쓰는 자가 되기를 갈망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사람이 이러한 완전함 안으로 나아가는 회복을, (지방)교회는 기뻐하면 기뻐했지 그들은 아니라고 반대할 이유가 없습니다.












아담님께서 남기신 글입니다.
: 1.로마카톨릭의 거짓 누룩인 7년 대환란전 휴거를 주장한다.
: 2.기록된 말씀보다는 워치만 니와 위트니스 리의 형제의 메세지에  더 치중한다.
: 3.주의 만찬에 순수한 포도즙이 아닌 누룩이 있는 포도주로 잔을 돌린다.
: 4.목사와 집사제도를 부인한다.
: 5.지방교회측만이 주의 회복안에 있다고 말한다.
:
: 위 5가지는 지방교회의 단점을 말씀드린 것입니다.
:
:
: 1. 주의 이름을 사모한다.
: 2. 큰 바빌론 음녀 교회 기독교에서 부터 빠져나왔음
: 3. 생명의 흐름이 형제간에 활발히 움직인다.
: 4. 성도간에 자주 모임으로서 성도의 교제를 확인한다.
:
:
: 위 4가지는 지방교회의 장점을 말씀드린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