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4-11-30 , 조회수
(289) , 추천
(0) , 스크랩
(0)
(추동훈 님의 7년대환란에 대한 정당성 주장)
: (1) 7년 환란 후 3년반(대환란)의 거의 시작지점(여섯번째 인 바로 앞) 에 한번 (2) 그리고 대환란의 거의 끝무렵(7번째 나팔전) 에 말입니다. 그리고 그 종류는 크게보면 위의 위트니스 리 형제님 처럼 4종류로 나뉠수 있고 또한 부류로 보면 총 5부류로 나눌수도 있겠군요. 환란전이냐? 환란후냐?가 중요한 문제이기는 하나..
:
: (지방측의 7년 대환란은 비성경적이다에 대한 주장)
: 이긴자의후손 누가 시기에 관하여 논하는가요.ㅡㅡ^ 누가 7을 하나님이 온전한수라하던가요..성경에 나와있습니까? 성경에 없는 말하지마시고.. 7년대환란 이런말도 사람이 지어낸것이지요..또한 전쟁과 기근, 지진..이것은 2000년동안있어왔습니다..ㅡㅡ 육적의미로 받아들이시다니...정말 성경을 읽어보긴하신건지...조금은 답답합니다. 이런글 올리시지마시고..말씀공부점하시죠..내가복음은 사절입니다.(__) 02/20 18:24:17
: 라이프 지난 이천년간 사단은 오직 하나의 진리만을 가려왔는데 그것은 생각이 아니라 말이다 01/05 13:34:31
: 라이프 7년 환난이란 개념은 세대주의자들이 만들어낸 비성경적 개념이다 일과 달과 년의 사시와 년한ㄱ화 기한의 개념을 온전히 깨달은 사람은 이제껏 아무도 없다 01/05 13:30:31
:
:
: (반론)
: 이처럼 7년 대환란에 대하여 지방측 자체에서도 서로 상반되는 주장에 있습니다.
: 7년 대환란은 비성경적이다 라고 주장하신 분들은 저의 주장에 이와 같이 신랄하게 비판을 가하였습니다.
: 그렇다면 귀측의 추동훈 님에 주장도 이 비판의 대상에서 제외될 수가 없는 것 아닙니까?
: 귀측에서는 이러한 문제에 대하여 어떻게 처리하시겠습니까?
=====================
사두환님 자꾸 제이름이 오르내려서 말씀을 드리는데요...
저는 이해를 못하겠거든요..
상반된다는 것이 무엇인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양님의 의문사항에 대해 제가 알고 있는 바를 간략하게 말씀을 드렸을 뿐입니다. 그리고 [이긴자의 후손],[라이프] 님은 저는 누군지도 모릅니다. 물론 님은 이분들이 (지방)교회 형제라고 생각을 하고 계신지 모르지만 말입니다.
그리고 무엇이 상반된다는 것인지도 더 혼돈스럽습니다. 혹 (지방)교회 내에서 [7년환란설]이 없다라고 주장하는 사람이 있으면 어떠합니까? 또한 그것이" (지방)교회 전체가 모순이다" 라는 명제를 만들어 낼수는 없는 것입니다.
물론 이 환란설도 국내의 서00 목사는 상기의 [라이프]님이 예를 든것처럼 [비성서적이요] [예수회]에서 교묘하게 카톨릭에 의해 행해진 누룩이요 뜸씨라고 하지요..저는 그의 주장도 책을 통해 읽어 보았는데...상당한 설득력이 있는 의견이라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그렇다고 제가 다 믿는다는 것은 아닙니다. 물론 저는 [7년 대환란설] 은 믿습니다.
그런데 그것과 사두환님이 주장하시는 내용과 무엇이 이상한지는 더더욱 모르겠습니다.
좀 자세하게 설명을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