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남겼는가!
이만나 생명
이만나 , 2022-12-19 , 조회수 (1049) , 추천 (0) , 스크랩 (0)

2022년 12월 19일

 

생명 이만나

무엇을 남겼는가!

성경말씀

(마16:26) 사람이 온 세상을 얻고도 그 대가로 자기 혼 생명을 잃어버리면, 무슨 유익이 있겠습니까? 사람이 무엇을 주고 자기 혼 생명과 바꾸겠습니까?

오늘의 만나

찰리만은 가이사의 영화를 다시 중건해보고자 53차례나 원정을 나서서 열네 나라와 전쟁을 치루었지만, 그가 죽은 후에는 그의 제국도 와해되어 버렸습니다. 하속들은 그의 뜻을 따라서 그를 위해 왕국식의 묘를 지었습니다. 그 안에는 아름다운 보석들이 박힌 상아로 된 왕좌도 있었습니다. 그는 자신이 죽은 후 웅장하고 화려한 의식으로 자신의 시체를 그 왕좌에 둘 것을 분부했습니다. 그래서 하속들은 그의 시신에 그에게 왕의 옷을 입히고 왕의 관을 씌우고 또 왕의 지팡이를 그의 손에 놓았습니다. 또한 그의 일생의 사적을 쓴 책을 그의 무릎 위에 펼쳐 놓고는 그 궁을 봉쇄했습니다. 여러 해가 지나고 사람들이 묘실을 열어 보았을 때 찰리만의 근육은 이미 썩어 없어졌고 왕의 지팡이는 땅에 떨어져 한 쪽 구석에 굴러가 있었습니다. 책은 여전히 펼쳐져 그 다리 부근에 떨어져 있었는데 그의 손가락 뼈 하나는 오랫동안 사람들에게 잊혀진 기록을 가리키고 있었습니다. 사람이 온 세상을 얻고도 그 대가로 자기 혼 생명을 잃어버리면, 무슨 유익이 있겠습니까? (출처 : 복음예화들1)

 
 
 
이만나,생명,마태복음,혼 생명,찰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