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살장으로 인도하는 자
이만나 복음
이만나 , 2021-03-03 , 조회수 (765) , 추천 (0) , 스크랩 (0)


도살장으로 인도하는 자


어느 날 나는 길을 걷다가 돼지떼가 한 사람을 따라가는 광경을 목격했습니다. 나는 큰 호기심이 생겨 그 뒤를 따라가 보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리고 참으로 놀라운 일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돼지떼들은 그 사람을 따라서 도살장으로 가는 것이었습니다. 나는 어떻게 이런 일이 있을 수 있는지 궁금해서 그 사람에게 물어보았습니다. “여보시오. 당신은 어떻게 이 돼지떼가 여기까지 따라오도록 유인했습니까?” 그 사람은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당신은 못 보았습니까? 나는 콩이 담긴 바구니를 가지고 있습니다. 길을 걸으면서 콩을 조금씩 떨어뜨리지요. 그래서 돼지떼가 나를 따라온 것입니다.” 이와 같이 마귀도 콩이 담긴 바구니를 가지고 걸어가면서 콩을 떨어뜨립니다. 그럴 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를 따라가서 결국은 도살장에까지 이르렀는지 모릅니다. 당신의 넓은 길에는 마귀의 콩이 뿌려져 있습니다. 사소한 죄, 은밀히 즐기는 세상 등을 계속 용납하지 마십시오. 한발한발 따라갈 때 결국은 도살장으로 끌려가게 됩니다. 당신의 영적인 생명은 한 번, 두 번 숨이 막힐 때 결국은 감각이 없어져 죽은 것처럼 되어버립니다.

정신을 차리고 깨어 있도록 하십시오.
여러분의 대적 마귀가 으르렁대는 사자처럼 삼킬 사람을 찾아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벧전5:8)

이만나,복음,도살장,대적 마귀,베드로전서,영적인 생명,감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