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저는 말씀에 이러한 면도 보았습니다.
성경진리토론방
, 2003-09-29 , 조회수 (324) , 추천 (0) , 스크랩 (0)

실제적으로 『복음』이 내 안에, 또 내 생활 가운데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사람이 이땅에 사는 목적이 불분명하여 표류하는 것과 같더군요. 기쁨도 없고 만족도 없습니다. 왜 내게 이러한 환경이 주어지는지 알지 못합니다. 내 안에서 더욱 생명으로 인하여 구원을 이루어 가시며(롬5:10,17), 밖으로는 하나님의 다스림이 있는 왕국이 확장되도록 복음을 전파하여 한면으로는 소중히 품고, 한면으로는 진리를 가르쳐 온전케하는 길을 갈 때 사람은 참 만족이 있습니다. 이것이 하나님의 유일한 갈망이기 때문에 이 생활이 없으면 믿는 우리는 참으로 공허합니다.


어느날 저는 복음에 대하여 조금 더 넓은 개념을 알게 되었습니다. 복음이란 주 예수님을 구주와 생명으로 영접하게 하는 것 뿐 아니라, 빌립보서 1장을 보면 복음에는 복음의 교통(빌1;5), 복음의 변명과 확정(1:7), 복음의 신앙(1:27)이 있다는 것을 보게되었지요.


빌립보서에서 복음을 전파하는데 있어서, 어떤이들은 복음을 투기와 분쟁으로 전파하고, 어떤이들은 착한뜻으로 전파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어떤 종교적인 유대인들은 하나님의 경륜의 복음을 전파하는 것을 막고 율법으로 되돌아가게 합니다. 다른복음이지요. 그러한 복음을 가지고는 결코 하나님의 경륜의 완결을 가져올 수가 없습니다.


예를들면 천국에가면 내가 원하는 것이 다 있다. 배고픈자에게는 밥이 있는 있는곳이 되고, 어떤 학생에게는 공부안하고 컴퓨터게임만 밤낮으로 할수 있는곳이 되고, 어떤 병든자에게는 건강한 몸을 가질 수 있는 곳이 천국이 되는, 하나님은 쏙 빠지고 물질적인 천국의 개념으로, 상상속의 유토피아가 천국의 개념이 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복음전파에 있어서 바울은 복음의 변명과 확정의 양방면을 다 말합니다. 복음의 변명은  "그것은 하나님의 경륜, 하나님의 목적이 아니다"라고 말하는 것이며, 복음의 확정은  "그것은 하나님이 사람안에 분배되어 하나님과 유기적인 연합안에 살며, 하나님의 생명과 본성과 똑같도록 하나님의 표준안으로 자라게 하는 것이다"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복음에는 두가지가 다 필요합니다.









솔라리스님께서 남기신 글입니다.
: 이주일 전 제 아는 사람 중 한명이 자살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 이틀전에 제 동창친구중 한명이 교통사고로 사망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 너무나도 안타까웠습니다. 그리고 하나님께 정말 죄송했습니다.
: 진작 저 사람들을 하나님께 돌아가도록 만들어 놓았어야 했는데..
: 무엇보다도 하나님께 많은 백성들이 돌아가야 할 이 시점에..
: 도데체 나는 하나님의 말씀을 귀로 듣기만 들었지.. 행하여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린 것이 제대로 있었느냐.. 하는 생각이 순간 지나갔습니다.
: 요즘 편한 세상입니다. 한국에만 해도 기독교 인구가 보기보다 많습니다. 그런데 하나님의 백성이란 자들이 그리도 많은데 어째서 우리나라 모양이 이렇습니까?
: 자살율 1위!! 이혼율 1위!! 콩알만한 나라에서 별에 별걸 다 1위..
: 이제 하나님 말씀에 따릅시다.
: 요즘 배부른 사람들이 너무 많아요. 배부른 신앙생활을 하고 있는 사람들이 태산이라는 겁니다.
: 전부 자기 중심적으로 생각하고 하나님 말씀을 마치 무엇인냥 듣고.. 전혀 행함도 없는 생활을 하고 있고..
: 하나님의 판단이 아닌 사람의 생각으로 판단하고 비판하고..
: 이 토론방에서도 많은 사람들의 토론을 보았습니다.
: 전부 일리 있는 말씀이고 성경을 토대로 하여 근거 있는 말씀을 하십니다.
: 하지만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것이 과연 토론이나 하는 것을 원하실것 같습니까?
: 지금 이 시점에서 한 사람이라도 하나님 곁으로 돌아가도록 인도하는 것이 우리의 사명 아닙니까?!
: 그리 성경을 잘 안다고 거들먹거리는 자들 보십시오!!
: 지금 하나님께서 무엇을 원하시는가의 시점을 알면서도 행하지 않는 것 아닙니까?!
: 하나님의 말씀가지고 서로 비판이나 하라고 지금 하나님께서 이 시대에 우리를 이땅에 보내신 겁니까!!
: 그렇게 하나님의 말씀을 잘 아는 사람이라면..
: 정말 다시 한번 생각해 봐야 합니다. 아니 생각할 겨를도 없습니다.
: 지금부터 주위 사람이나 친구들.. 믿지 않는 자들을 전도하십시오.
: 무엇보다도 하나님께서 제일 기뻐하실 겁니다. 성경을 백번 천번 읽은 것보다도 훨씬 더 기뻐하실 것입니다.
: 이때까지 배부른 신앙을 살았던 것을 회개하고 앞으로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일을 합시다. 그리고 하나님의 말씀대로 삽시다.
: 지금도 하나님께서는 사람을 찾고 계십니다. 이 많은 배부른 신앙인들 가운데서도 쓰임받을 만한 그릇이 될 인물을 찾고 계십니다.
: 하나님의 영광은 자신의 의식수준을 업그레이드 시켜 하나님의 의식으로 바꿔야 가능한 것입니다.
: 하나님의 말씀대로만 행하기만 하면 아무런 걱정 없습니다. 절망과 고통 가운데서도 빛이 보입니다. 아무리 어둠의 골짜기에서도 하나님의 말씀대로라면 절대 무너지는 일은 없습니다. 설령 하늘이 무너진다 하더라도 하나님의 말씀대로라면 충분히 솟아날 구멍은 얼마든지 있다는 것입니다.
: 아직도 이 세상 사람들 중에는 하나님을 모르고 사는 사람들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천국과 지옥가는 사람 수를 비례한다면 한 사람이 천국에 갈때 천 명의 사람들이 지옥으로 간다는 것입니다. 그 만큼 하나님의 복음이 시급하고 기도가 많이 필요합니다.
: 여러분! 이제 하나님의 말씀대로 한번 제대로 행하여 봅시다.
: 너무나도 나약한 사람들이 너무나도 많아요. 우리는 그들을 하나님 곁으로 돌아가게 할 사명이 있습니다.
: 하나님이 우리를 너무나 사랑하셔서 예수님을 이땅에 보내셔서 우리를 살려주셨던 것처럼.. 우리도 한 영혼 하나하나를 사랑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