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보배를 질그릇에 가졌으니...
이만나 생명
이만나 , 2020-07-27 , 조회수 (570) , 추천 (0) , 스크랩 (0)

2020년 07월 27일

 

생명 이만나

이 보배를 질그릇에 가졌으니...

성경말씀

(고후4:7) 그러나 우리는 이 보배를 질그릇 속에 담고 있습니다. 이것은 그 탁월한 능력이 하나님께 속한 것이며 우리에게서 나오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나타내시려는 것입니다.

오늘의 만나

하나님께서 우리 마음 안에 빛을 비추심으로 보배이신 영광의 그리스도 곧 하나님의 체현으로서 우리의 생명과 우리의 모든 것이 되시는 분이 우리 안으로 들어오십니다. 그러나 이 보물을 담고 있는 우리는 가치 없고 약한 질그릇들입니다. 대단히 귀중한 보배가 가치 없는 그릇 안에 담겨 있습니다! 이런 사실로 말미암아 가치 없는 그릇들이 대단히 귀한 사역을 하는 새언약의 사역자들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일은 부활 안에 있는 신성한 능력으로 성취되었습니다. 그 능력의 탁월함은 틀림없이 우리에게서 나온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 속한 것입니다. 질그릇들인 우리 안에 사시는 그리스도이신 이 보배는 그리스도인의 생활을 공급하는 신성한 근원입니다. 새언약의 사역자들인 사도들이, 그들이 사역한 그리스도의 부활 생명이 나타날 수 있도록 십자가에 못박힌 생활을 할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이 보배의 탁월한 능력으로 말미암은 것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복음의 빛을 비추기 위하여 진리를 나타냈습니다.
출처 : 내 마음의 보물

 
 
 
이만나,생명,보배,질그릇,고린도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