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소 안으로 들어가는 길이 열렸습니다!
이만나 생명
이만나 , 2020-07-23 , 조회수 (664) , 추천 (0) , 스크랩 (0)

2020년 07월 23일

 

생명 이만나

지성소 안으로 들어가는 길이 열렸습니다!

성경말씀

(히10:19~20) 그러므로 형제님들, 우리가 예수님의 피로 말미암아 담대하게 지성소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예수님은 휘장 곧 그분의 육체를 통해서 우리를 위하여 새롭고 살아 있는 길을 열어 놓으셨습니다.

오늘의 만나

오늘날 지성소는 하늘에 있으며, 주 예수님은 그곳에 계십니다. 그렇다면 여전히 땅에 있는 우리는 어떻게 지성소에 들어갈 수 있습니까? 그 비결은 우리의 영입니다(히4:12). 하늘에 계신 바로 그 그리스도는 또한 지금 우리 영 안에 계십니다. 하늘에 속한 사닥다리이신 그분은 우리 영을 하늘과 연결시키시고 하늘을 우리 영 안으로 가져오십니다. 따라서 우리가 우리 영으로 돌이킬 때마다 우리는 지성소 안으로 들어갑니다. 그곳에서 우리는 은혜의 보좌에 계시는 하나님을 만납니다. 히브리서 10장 20절에 있는 휘장은 그리스도의 육체를 예표하는 성막 안에 있는 두 번째 휘장입니다. 그리스도의 육체가 십자가에 못박혔을 때 이 휘장은 찢어졌으며 이로써 생명나무로 상징된 하나님에게서 배제되었던 우리가 그분을 접촉하고 우리의 누림을 위한 생명나무이신 그분을 취할 수 있는 지성소 안으로 들어가는 길이 열려졌습니다. 이것은 또한 우리 옛사람이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박혔기 때문에 우리가 우리의 생명과 생명 공급으로서 우리의 영 안에서 하나님을 접촉하고 누릴 수 있는 길을 가지게 되었음을 암시합니다.
출처 : 내 마음의 보물

 
 
 
이만나,생명,지성소,,히브리서,휘장,살아 있는 길,예수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