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자가에 못박힌 삶
이만나 생명
이만나 , 2020-05-21 , 조회수 (469) , 추천 (0) , 스크랩 (0)

2020년 05월 21일

 

생명 이만나

십자가에 못박힌 삶

성경말씀

(고전2:2) 왜냐하면 내가 여러분 가운데서 예수 그리스도와, 그분께서 십자가에 못 박히신 것 외에는 아무것도 알지 않기로 작정하였기 때문입니다.

오늘의 만나

내가 슬픈 것은 우리 중 많은 이들이 십자가에 관한 메시지들을 들어왔지만, 진실로 십자가에 못 박힌 삶을 사는 이들이 얼마 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우리의 결혼한 형제와 그의 아내가 서로 따지기만 한다면 이것은 그들이 십자가에 못 박힌 삶을 살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 주는 것입니다. 그들이 십자가에 못 박힌 삶을 살고 있다면 서로 책망하거나 자신들을 변호하지 않을 것입니다. 십자가에 못 박힌 삶을 사는 사람들은 공격받거나 비평을 받을 때 자신을 변호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십자가의 죽음을 통해 자신들의 아담의 생명과 옛창조가 끝났음을 체험하고 십자가를 통하여 해방된 하나님의 풍성과 그분의 신성한 요소를 누립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어떠함과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을 죽음에 넘기셨다고 말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주님을 사랑하고 추구하기 때문에 조만간 십자가를 만날 것이고, 이것이 우리를 무너뜨리고 모든 것을 죽음 안으로 넣을 것입니다. 우리는 심지어 기꺼이 죽음 안으로 넣어지고 싶지 않아도 강권적으로 그렇게 될 것입니다.
출처 : 삶을 가꿔 주는 선물

 
 
 
이만나,생명,십자가,고린도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