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가는 사랑
이만나 생명
이만나 , 2020-05-04 , 조회수 (518) , 추천 (0) , 스크랩 (0)

2020년 05월 04일

 

생명 이만나

첫째가는 사랑

성경말씀

(엡2:4) 그러나 긍휼이 풍성하신 하나님은 우리를 사랑하신 그분의 큰사랑으로 말미암아

오늘의 만나

비록 에베소 교회가 수많은 미덕들을 가지고 있었지만 그 처음 사랑을 떠났기 때문에 타락했습니다. 요한계시록 2장 4절에서 주님은 “그러나 너에게 책망할 것이 한 가지 있다. 그것은 네가 첫째가는 사랑을 버린 것이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첫째가는’이라는 헬라어 단어는 누가복음 15장 22절의 ‘제일 좋은’ 이라고 번역된 단어와 같습니다. 에베소 교회는 주님을 향한 첫째가는 사랑을 떠났습니다. 오늘날 교회 안에 있는 우리는 주님에 대한 첫째가는 사랑을 상실할 수도 있다는 가능성에 대해 경고를 받아야만 합니다. 우리는 주를 위해 일하고 수고하거나 교리적으로 순수하고 성경적으로 정확할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주님에 대한 첫째가는 사랑을 가지고 있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아마도 우리는 지금 그분을 사랑하는 것만큼 장래에는 사랑하지 않을지 모릅니다. 이것을 조심하십시오. 주님에 대한 사랑을 잃는 것보다 약간의 일을 잃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그분에 대한 우리의 사랑은 반드시 첫째가는 사랑이어야 합니다.
출처 : 삶을 가꿔 주는 선물

 
 
 
이만나,생명,첫째가는 사랑,에베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