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인을 구원하심
이만나 생명
이만나 , 2020-04-20 , 조회수 (594) , 추천 (0) , 스크랩 (0)

2020년 04월 20일

 

생명 이만나

죄인을 구원하심

성경말씀

(눅23:43) 예수님께서 말씀하셨다. “내가 진실로 그대에게 말합니다. 오늘 그대가 나와 함께 낙원에 있을 것입니다.”

오늘의 만나

어떤 사람이 무디(D.L.Moody)선생에게 “나에게 그리스도인이 되라고 권할 필요가 없습니다. 주 예수님을 믿으라고 권할 필요도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무디가 어떤 이유 때문인지를 물었습니다. 그는 “당신은 나의 마음이 얼마나 딱딱한지 모릅니까?”라고 대답했습니다. 무디가 웃으면서 “아! 상관없습니다. 그리스도는 부드러운 마음을 가진 사람만 그분께 오고 딱딱한 마음을 가진 사람은 오지 말라고 하신 적이 없습니다. 어떤 마음을 가진 사람이든 그분께 나아올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딱딱한 마음을 가져도 좋고, 부드러운 마음을 가져도 좋고, 마음이 검든 희든 상관없이 다 그분께 나아올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렇습니다. 그리스도는 죄인을 받으시고 안위하시며 구원하십니다. 그분께서 강도를 구원하실 수 있다면(눅23:43) 여러분과 나도 구원하실 수 있습니다. 그 강도는 자신이 자신을 볼 때에도 죄인이었고, 세상 사람의 평가나 로마 정부의 재판에 따라서도 역시 죄인이었습니다. 비록 그렇다 할지라도 그리스도께서는 죄인을 구원하십니다. 이것이 그리스도께서 은혜 안에서 죄인을 구원하신 것입니다.
출처 : 삶을 가꿔 주는 선물

 
 
 
이만나,생명,죄인,구원,누가복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