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는 경찰견과 같이 사람을 좇음
이만나 생명
이만나 , 2019-12-09 , 조회수 (496) , 추천 (0) , 스크랩 (0)

2019년 12월 09일

 

생명 이만나

죄는 경찰견과 같이 사람을 좇음

성경말씀

(롬8:1~2) 그러므로 이제 그리스도 예수님 안에 있는 사람들은 결코 유죄판결을 받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생명의 영의 법이 그리스도 예수님 안에서 나를 죄와 죽음의 법에서 해방하였기 때문입니다.

오늘의 만나

스코틀랜드에 로버트 브루스(Robert Bruce)라고 하는 대혁명가가 있었습니다. 하루는 많은 경찰견을 데리고 영국군과 싸우다가 불행히도 패배하여 말을 타고 도망가게 되었습니다. 뒤쫓아 오던 영국군은 브루스의 영내에서 몇십 마리의 경찰견을 찾아냈습니다. 영국군 장교는 경찰견을 이끌고 브루스를 추격했습니다. 브루스는 멀리서 자신의 경찰견이 쫓아오고 또 그 뒤에는 마병대가 오는 것을 보고서 두리번거리며 이제는 죽었다고 생각했습니다. 경찰견은 옛 주인이 냄새를 맡으며 갈수록 가까이 달려왔습니다. 브루스는 이 위급한 상황을 보고 시냇가로 달려가 말을 멀리 쫓아 보내고 그는 함께 있던 사람들과 곧 물속으로 뛰어 들어갔습니다. 사람이 일단 물속에 들어가면 냄새가 완전히 없어지기 때문이었습니다. 경찰견은 물가에서 더 이상 주인의 냄새를 찾아내지 못했고 영국군은 낙담하여 돌아갔습니다. “이제 그리스도 예수님 안에 있는 사람들은 결코 유죄판결을 받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생명의 영의 법이 그리스도 예수님 안에서 나를 죄와 죽음의 법에서 해방하였기 때문입니다.” (출처 : 복음예화들1)

 
 
 
이만나,생명,경찰견,로마서,생명의 영의 법,죄와 죽음의 법,유죄판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