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말씀을 붙잡은 교장
이만나 생명
이만나 , 2019-11-15 , 조회수 (670) , 추천 (0) , 스크랩 (0)

2019년 11월 15일

 

생명 이만나

하나님의 말씀을 붙잡은 교장

성경말씀

(히4:12) 하나님의 말씀은 살아 있고 효력이 있으며 양날이 선 어떤 칼보다 더 날카로워서, 혼과 영, 그리고 관절과 골수까지 찔러 쪼개고, 심지어 마음의 생각과 의도도 분별해 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의 만나

미국에 있는 한 성경학교 교장은 많은 것을 이길 수 있지만 네댓 가지 죄는 범하고 후회하고, 후회하고 또다시 범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자기의 역사가 한 권의 참회록이라고 말했습니다. 어느 날 그가 로마서 6장 14절의 “죄가 여러분을 지배하지 못할 것인데, 그것은 여러분이 율법 아래 있지 않고 은혜 아래 있기 때문입니다.”라는 말씀을 읽고는 하나님께 이렇게 말했습니다. “하나님, 당신은 죄가 나를 지배하지 못한다고 말씀하셨지만 나는 죄의 지배 아래 있습니다. 그럴지라도 오늘 당신의 말씀을 믿고 죄를 이겼다고 말하겠습니다.” 후에도 똑같은 시험이 올 때마다 자신을 바라보면 넘어질 것 같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하나님의 말씀을 앙망하면서 하나님께 “당신의 말씀은 참되지 않을 리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렇게 하여 그는 일생 승리의 길을 갈 수 있었습니다. 형제자매들이여, 우리에게 중요한 것은 하니님의 말씀을 붙잡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을 바라보아도 실패뿐이요, 환경을 바라보아도 어려움뿐이지만, 하나님의 말씀을 믿는다면 승리하게 될 것입니다. (출처 : 이기는 생명)

 
 
 
이만나,생명,하나님의 말씀,교장,히브리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