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과 함께 머무르기
이만나 생명
이만나 , 2019-11-01 , 조회수 (511) , 추천 (0) , 스크랩 (0)

2019년 11월 01일

 

생명 이만나

주님과 함께 머무르기

성경말씀

(사53:2下) 고운 모양도 없고 풍채도 없은즉 우리의 보기에 흠모할 만한 아름다운 것이 없도다

오늘의 만나

우리는 그리스도를 발견하기 위해 빛나는 별을 가져야 합니다. 우리는 외적인 나타남을 따르지 말고 내적인 것을 따라가야 합니다. 만일 당신이 교회와 믿는이들을 알려면 밖의 나타남에 의해 마음상하지 마십시오. 거대한 성당이나 큰교회 건물들이나 파이프 오르간과 같은 밖의 것들에 어떤 가치도 두지 마십시오. 그 모든 것은 잊어버리십시오. 주 예수님은 외적으로 뛰어난 것이 아무것도 없으셨습니다. 그분은 작은 나사렛 사람이셨으며 ‘이방의 갈릴리’라고 불리는 지방에서 자라셨으며, 사람들에 의하여 “나사렛에서 무슨 선한 것이 나올 수 있느냐?”고 멸시받는 도시에서 자라셨습니다. 그러나 만일 당신이 ‘와서 보고’ 그분 안으로 들어간다면 당신은 그분을 귀하게 여길 것이며 그분에 의하여 사로잡힐 것입니다. 추구하는 믿는이들에게 있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들이 주님을 추구하면 할수록 그들은 더욱더 그들의 영적인 것들에 대한 체험을 감춥니다. 당신은 그들에게 가야하며 그들과 함께 머무를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면 당신은 그들 안으로 들어갈 것이며 그들 안에 있는 풍성들을 발견할 것입니다. (출처 : 이기는 생명)

 
 
 
이만나,생명,주님과 함께 머무름,이사야,그리스도,빛나는 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