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의 기도
이만나 생명
이만나 , 2019-10-30 , 조회수 (721) , 추천 (0) , 스크랩 (0)

2019년 10월 30일

 

생명 이만나

믿음의 기도

성경말씀

(막11:24) 그러므로 내가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여러분이 기도하고 구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이미 받은 줄로 믿으십시오. 그리하면 여러분에게 그대로 이루어질 것입니다.

오늘의 만나

영국의 자선사업가 조지 뮬러는 오직 믿음의 기도로서 6천여 명의 고아를 길러냈습니다. 어느 날 고아원에 양식이 떨어지자 요리사가 뮬러에게 말했습니다. “저녁 시간인데 양식이 다 떨어졌습니다.” “염려할 것 없네. 종을 치고 아이들을 식당으로 모으게.” 종을 치자 아이들이 우르르 식당에 모여들었습니다. 식탁 위에는 빈 그릇만 뎅그러니 놓여 있었습니다. 뮬러는 아이들에게 말했습니다. “여러분! 이제 머리숙여 일용할 양식을 주신 하나님께 식사기도를 합시다.” 아이들이 수군대기 시작했습니다. “빈 그릇을 놓고 무슨 기도야?” 이 소리를 들은 뮬러는 “염려하지 마세요. 하나님께서 주실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이들이 고개를 숙이자 뮬러는 간절히 기도드렸습니다. 기도가 끝나자마자 문 두드리는 소리가 나더니 어떤 낯선 신사가 인부를 시켜 큰 통 몇 개를 가지고 들어섰습니다. “뮬러 선생님, 오래 전부터 무엇인가 도와 두리려고 생각했는데 오늘에야 가지고 왔습니다.” 통 속에는 야채, 고기, 빵 등이 가득히 들어 있었습니다. 하나님은 오늘도 살아 계셔서 믿음의 기도를 응답하십니다. (출처 : 예화 포커스)

 
 
 
이만나,생명,믿음,기도,마가복음,조지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