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의 사랑하는 자
이만나 생명
이만나 , 2019-09-03 , 조회수 (564) , 추천 (0) , 스크랩 (0)

2019년 09월 03일

 

생명 이만나

아버지의 사랑하는 자

성경말씀

(창37:3) 요셉은 노년에 얻은 아들이므로 이스라엘이 여러 아들보다 그를 깊이 사랑하여 위하여 채색옷을 지었더니 
(마3:17) 보아라, 하늘에서 음성이 들려왔다. “그는 나의 사랑하는 아들이요, 나를 기쁘게 하는 아들이다.”

오늘의 만나

목양하는 자 요셉은 또한 그의 아버지의 사랑하는 자였습니다. 마찬가지로, 그리스도께서는 아버지의 사랑하는 아들이셨습니다. 하나님의 눈에는 그리스도로 조성된 우리의 그 방면만이 사랑스럽습니다. 우리 안에 조성된 그리스도가 있음을 찬양하십시오. 여러분은 아버지께서 여러분과 함께 계시고 그 분이 “이는 내 사랑하는 자다!”라고 말씀하시는 것을 느낄 수 있었던 때를 간증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에게는 하나님 아버지가 계신다는 깊은 느낌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이런 느낌을 가지는 것은 여러분 안에 아버지가 기뻐하시는 조성된 그리스도가 있다는 증거입니다. 비록 여러분이 주님 안에서 어리다 할지라도 하늘에 계신 하나님 아버지께서는 여러분으로 인하여 매우 기뻐하시며 여러분으로 인하여 즐거워하신다는 것을 체험한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 여러분은 자신의 부족한 것과 결점을 생각하고는 즐거워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에게 두 가지 조성, 즉 그리스도의 조성과 낡은 아담의 조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그리스도의 조성 가운데 있을 때, 하나님께서는 여러분으로 인하여 즐거워하시며 “이는 내 사랑하는 자라”고 말씀하십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낡은 조성인 아담의 조성 가운데 있을 때에는 여러분조차도 여러분 자신을 기뻐하지 않습니다. 요셉은 아버지께서 “내 사랑하는 자”라고 부르시는 그 부분인 이스라엘의 성숙된 생명 안에 있는 그리스도의 참된 조성을 대표합니다. 기 도 : 하나님 아버지! 내가 당신의 사랑하는 자가 되기 위하여 나는 그리스도의 조성이 필요합니다. 내적으로 그리스도와 더 하나되게 하소서. 그리하여 당신이 나를 기뻐하시며, 내가 당신의 임재로 인하여 즐거워하게 하소서.

 
 
 
이만나,생명,아버지,사랑하는 자,창세기,요셉,마태복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