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8월 06일
(롬8:28) 또한 우리는 하나님을 사랑하는 사람들, 곧 그분의 목적에 따라 부름받은 사람들에게는 모든 것이 협력함으로써 선이 이루어진다는 것을 압니다.
(히12:7) 징계를 받을 때 여러분은 견디어 내야 합니다. 하나님은 여러분을 아들처럼 다루십니다. 아버지가 징계하지 않는 아들이 어디 있습니까?
우리는 하나님의 손을 통과한 모든 것이 선하다는 것을 믿어야 합니다. 하나님에 의해 안배된 환경들은 모두 우리의 유익을 위한 것입니다. 모든 환경은 우리의 유익을 위한 것으로써 우리의 천연적인 생명 안에 있는 강함들을 다룹니다. 우리는 하나님이 우리를 다루시기 위해 20년이라는 세월을 사용하기를 원치 않으십니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어떤 이들은 20년이 지난 후에도 공과를 배우지 못합니다. 어떤 이들은 시험받고 과정을 겪지만 여전히 전진이 없습니다. 육체가 하나님에 의해 만진바 되지 않고 약해지지 않았기 때문에 여전히 책략과 궤술이 많다는 것은 하나님 앞에서 불행한 일입니다. 형제자매님들이여! 하나님의 손이 너무 무겁다고 불평하지 마십시오. 하나님은 그분이 무엇을 하고 계시는지 너무나 잘 아십니다. 본디 야곱은 감정이 없는 사람이었지만, 하나님에 의해 과정을 거친 후로, 그는 노년에 부드럽고 사랑이 많은 사람이 되었습니다. 우리가 환경 가운데서 체험한 모든 것은 우리의 필요에 따라 성령이 하나하나 안배하신 것임을 볼 수 있기 바랍니다. 어떠한 체험도 우연히 오지 않습니다. 우리가 직면하는 모든 체험은 성령에 의해 안배된 것으로 우리를 세우기 위한 것입니다. 우리가 이런 시험과 과정을 거칠 때 우리는 기뻐하지 않겠지만, 이 모든 것은 우리 안에서 일하시는 하나님의 역사입니다. 후에 우리는 이런 체험들이 모두 우리의 유익을 위한 것임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기 도 : 주 예수님! 내가 전진하기 위하여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당신은 아십니다. 당신께 만져지지 않은 상태로 있기를 원치 않습니다. 환경이 올 때 기뻐하지 않겠지만 여전히 모든 것이 나의 유익을 위하여 당신이 안배하신 것임을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