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결하고 친절하고 부지런한 리브가
이만나 생명
이만나 , 2019-03-04 , 조회수 (273) , 추천 (0) , 스크랩 (0)

2019년 03월 04일

 

생명 이만나

순결하고 친절하고 부지런한 리브가

성경말씀

(창24:16) 그 소녀는 보기에 심히 아리땁고 지금까지 남자가 가까이하지 아니한 처녀더라 그가 우물에 내려가서 물을 그 물 항아리에 채워가지고 올라오는지라

오늘의 만나

리브가는 순결하고 순수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친절하고 부지런하였습니다(창24:18~20). 아브라함의 종이 마시기를 청했을 때 그녀는 즉시 그에게 마시도록 했습니다. 젊은 여자가 우물에서 물을 긷고 열 마리의 약대들을 위해 물통에 물을 쏟아 붓는 것은 힘든 일이었으나 그녀는 그것을 했습니다. 만일 젊은 자매들이 하나님의 주권 아래 있기를 원한다면, 친절하고 부지런해야 합니다. 사람들이 당신에게 한 가지 일을 하기 원할 때, 당신은 그들을 위해 두 가지 일을 해야 합니다. 두 번째 일은 첫 번째 일보다 더 어려울 것입니다. 당신은 한 사람에게 물을 마시게 해야 할 뿐 아니라 또한 그의 열 마리의 약대들을 위해 물을 길어야 합니다. 만일 당신이 이렇게 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남편, 당신의 이삭을 얻을 자격이 있게 될 것입니다. 젊은 자매들이여, 만일 당신이 결혼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친절하고 부지런하고 절대적이어야 합니다. 이것은 결혼하지 않은 모든 젊은 자매들에게 주는 몇 가지 충고입니다. 
출처 : 삶을 가꿔 주는 선물

 
 
 
이만나,생명,순결,친절,부지런함,리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