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아침 시간
이만나 생명
이만나 , 2018-01-26 , 조회수 (503) , 추천 (0) , 스크랩 (0)

2018년 01월 26일

 

생명 이만나

새로운 아침 시간

성경말씀

(시42:5) 내 영혼아 네가 어찌하여 낙망하며 어찌하여 내 속에서 불안하여 하는고 너는 하나님을 바라라 그 얼굴의 도우심을 인하여 내가 오히려 찬송하리로다

오늘의 만나

한 젊은 믿는이가 큰 좌절을 맛보고 실망하여 의기소침해 있었습니다. 심지어 날씨가 흐려도 그의 기분에 영향을 주었습니다. 어느 날 아침에 그는 이사야서 45장 5절부터 7절까지를 읽게 되었습니다. “나는 여호와라 나 외에 다른 이가 없나니 나밖에 신이 없느니라 너는 나를 알지 못하였을지라도 나는 네 띠를 동일 것이요 해 뜨는 곳에서든지 지는 곳에서든지 나밖에 다른 이가 없는 줄을 무리로 알게 하리라 나는 여호와라 다른 이가 없느니라 나는 빛도 짓고 어두움도 창조하며 나는 평안도 짓고 환난도 창조하나니 나는 여호와라 이 모든 일을 행하는 자니라 하였노라 ” 그는 아주 감동을 받아 자신의 모든 일을 주님께 열어야 한다고 느끼고 하나님의 이름을 찬양했습니다. 그는 그때부터 매일 아침 일하기 전에 먼저 주님께 돌이키고 그날 일어날 모든 일을 위해 하나님을 찬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렇게 하루를 보내고 나니 그는 주님의 임재로 가득함을 느끼고 성실하게 사람들을 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물론 일도 적극적으로 하게 되었습니다. 이런 일이 몇 년 동안 계속되었습니다. 그는 하나님을 향해 열려 있고, 하나님을 찬양함으로 인해 생활에 새로운 활력이 있게 되었으며 일도 훨씬 가벼워졌습니다. 믿음과 용기도 증가되어 더욱 인내와 평안을 누리게 되었으며, 참으로 말로 다할 수 없는 유익을 얻게 되었습니다. 
출처 : 온전케 하는 예화(중문판)

 
 
 
이만나,생명,아침,시간,낙망,도우심,찬송,하나님의 얼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