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빛과 소금
이만나 생명
이만나 , 2018-01-09 , 조회수 (523) , 추천 (0) , 스크랩 (0)

2018년 01월 09일

 

생명 이만나

세상의 빛과 소금

성경말씀

(마5:14~16) 여러분은 세상의 빛입니다. 산 위에 있는 성은 숨겨질 수 없습니다. 사람이 등불을 켜서 말 아래 두지 않고 등잔대 위에 둠으로, 그것이 집 안에 있는 모든 사람을 비춥니다. 이와 같이 여러분의 빛을 사람들 앞에 비추어, 그들이 여러분의 좋은 행실을 보고, 하늘에 계신 여러분의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십시오.

오늘의 만나

빛은 어둠에 있는 사람들을 비추는 등불의 빛남입니다. 어두워진 세상에 대하여 천국 백성은 세상의 어둠을 없애는 빛입니다. 그들의 본질은 치료하는 소금이며, 행위는 비추는 빛입니다. 왕국 백성은 비추는 빛으로서 산 위에 있는 숨겨질 수 없는 도시와 같습니다. 이 도시는 최종적으로 거룩한 성 새예루살렘으로 완결될 것입니다. 말은 곡식의 양을 재는 기구입니다. 말 아래 놓여진 켜진 등불은 빛을 낼 수 없습니다. 왕국 백성은 불 켜진 등으로서 양식에 관계된 도구인 말 즉 사람들을 염려하게 하는 양식에 대한 걱정으로 가려져서는 안 됩니다. 아버지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것은 그분께 영광을 드리는 것입니다. 영광은 표현된 하나님이십니다. 왕국 백성이 그들의 품행과 좋은 행실들로 하나님을 표현할 때에 사람들은 하나님을 보게 되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출처 : 내 마음의 보물

 
 
 
이만나,생명,,소금,세상,영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