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양하는 자들에게 거절당함
이만나 생명
이만나 , 2016-08-11 , 조회수 (1209) , 추천 (0) , 스크랩 (0)
목양하는 자들에게 거절당함

성경말씀
(창37:2上) 야곱의 약전이 이러하니라 요셉이 십칠 세의 소년으로서 그 형제와 함께 양을 칠 때에 8 그 형들이 그에게 이르되 네가 참으로 우리의 왕이 되겠느냐 참으로 우리를 다스리게 되겠느냐 하고 그 꿈과 그 말을 인하여 그를 더욱 미워하더니 
(요19:15) 그들이 소리를 질렀다. “없애 버리십시오! 없애 버리십시오! 그를 십자가에 못 박으십시오!” 빌라도가 그들에게 “내가 여러분의 왕을 십자가에 못 박아야 하겠소?”라고 하니, 대제사장들이 대답하였다. “가이사 외에는 우리에게 왕이 없습니다.”

오늘의 만나

?


  다스리는 방면은 먼저 목양하는 방면입니다. 만일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을 목양하고 먹일 부담이 없다면 여러분은 결코 다스리는 자가 될 수 없을 것입니다. 다스리는 권위는 목양하는 생활에서 나옵니다. 결국에 요셉은 그 형제들을 다스렸습니다. 그러나 요셉은 먼저 그들을 목양한 후에 그들을 다스렸습니다. 아버지는 요셉을 형들을 먹이고 목양하기 위해 보냈습니다. 마찬가지로 예수님은 다른 사람들을 다스리기 위해 왕으로 오시지 않았습니다. 그분은 목자로 오셨습니다. 목자로서, 그리스도께서는 그분 자신의 백성들에게 죽임을 당하셨습니다. 이것은 선한 목자께서 양들을 위하여 그분의 생명을 주신다고 말하는 요한복음 10장에 나타나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목자로 오셔서 그분의 양떼를 위하여 그분의 생명을 주심으로 죽임을 당하셨습니다. 원칙상 동일한 일이 37장의 요셉에게도 일어났습니다. 비록 그가 그의 형제들을 목양하도록 보내졌지만, 그들은 요셉을 거의 죽음으로 몰아넣었습니다. 요셉은 이런 종류의 목양을 하기 위해 자신의 목숨을 주었습니다. 우리 안에 이런 목양하는 생명을 소유하고 있는 것이 참 좋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을 목양해야 한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돌보고 있는 사람들에게 거의 죽임을 당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여러분이 목양하는 그 사람은 여러분의 목양을 소중히 여기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들을 여러분을 이상하고 특이한 사람으로 생각할 지도 모르며, 어쩌면 “거룩한”형제라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기 도 :  주 예수님! 사람들이 나를 거절하더라도 그들을 목양하기 원합니다. 그들이 내게 어떻게 대하든지 끊임없이 그들을 먹이고 신실하게 그들을 돌보는 사람이 되기 원합니다. 주여! 내 안에 있는 이런 목양하는 생명이 더 자라기 원합니다.

이만나,생명,교회들,목양,권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