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사랑과 그분의 생명
복음과목양
Jasper~ , 2014-11-30 , 조회수 (2470) , 추천 (0) , 스크랩 (0)

하나님의 생명은 우리 안에 (그분의) 감정을 가득 싣고 들어온다. 하나님의 생명은 사랑을 동반한다. 우리가 그분을 사랑한 만큼 그분의 생명을 체험할 수 있다.... 하나님을 사랑하는 사람일수록 더욱 하나님의 생명의 능력을 누릴 수 있다. 이것은 매우 놀라운 상대적 순환이다. 우리가 하나님과 친근해지고 하나님을 더 사랑할수록, 그분께서 우리에게서 나타내시는 생명의 능력은 더욱 높다. 우리가 그분의 생명을 더 깊이, 더 높이, 더 많이 체험할수록 우리는 더욱 그분을 사랑하고 그분에 대하여 친근감이 생긴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생명은 능력의 문제일 뿐 아니라 사랑의 문제이기 때문이다. (생명에 대한 인식의 재조망에서)

이 메시지를 읽을 때, 제게 큰 인상을 주는 부분이었습니다. "우리가 그분을 사랑한 만큼 그분의 생명을 체험할 수 있다" 우리는 신성한 생명으로 거듭난 하나님의 아들들로서 이 신성한 생명 안에서 성장하기를 바랍니다. 하나님의 생명 안에서 자라나기 위해, 우리는 그분의 생명을 체험하고 누려야 하는데, 그 비결이 그분을 사랑하는 것이라고 이 책에서 알려줍니다.

우리가 얼마나 많이 하나님의 생명을 체험하고 그 능력을 누리는 정도는 우리가 얼마나 그분을 사랑하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또한 우리가 그분을 사랑하여 그분의 생명을 체험하게 되면, 우리는 더욱 더 그분을 사랑하게 됩니다. 이것은 매우 놀라운 것이며, 앞서가신 많은 형제, 자매님들의 간증들이 이것을 뒷받쳐 줄 것입니다.

제가 이 부분의 내용을 읽을 때, 저는 워치만 니 형제님의 간증이 떠올랐습니다. 형제님이 시편 말씀을 읽을 때, '하늘에서는 주 밖에 누가 내게 있으리요? 땅에서는 주 밖에 나의 사모할 자 없습니다." 그는 주 외에 사랑하는 소녀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시편기자 처럼 자신은 이렇게 말할 수 없었습니다.

주님의 사랑의 강권하심으로 형제님은 결국 그의 천연적인 사랑을 내려놓고 시편기자 처럼 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그 후에 어떤 일이 발생했습니까? 10년 정도의 시간이 지난 후에, 그소녀가 주의 회복안에 한 자매가 되어서 니 형제님의 신부가 되었습니다.

이것이 하나님을 사랑함으로 그분의 생명의 능력을 체험하고 누린 하나의 간증이 아니겠습니까? 니 형제님이 자신의 천연적인 사랑을 내려놓고 주님을 더욱 사랑하게 되었을 때, 주님의 생명의 지극히 큰 능력으로 그여인이 주님을 믿게되고 결국에는 니 형제님과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형제님의 이러한 체험은 그분을 더욱 사랑하며 그분의 뜻을 긴밀히 따르고 순종하게 했을 것입니다.

니 형제님이 천연적인 사랑을 내려놓지 않았다면, 어떤 일이 발생했는지 우리는 알 수 없습니다. 하지만 한 가지 분명한 것은 '우리가 그분을 사랑하는 만큼 우리는 그분의 생명의 능력을 체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