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일형제와 이곳을 사랑하는 모든 지체님들에게
성경진리토론방
, 2001-11-28 , 조회수 (686) , 추천 (0) , 스크랩 (0)

김성일형제와 이곳을 사랑하는 모든 지체님들에게

그동안 주안에서 평안하셨는지요.
지극히 작은사람이 이곳에서 성일형제를 위시한 많은 형제들을 알게 되어 하나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먼저 2차 토론의 첫 글을 오늘 올려야 됨에도 불구하고 송구의 말씀으로 대신할까 합니다.
참으로 많은 생각을 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이렇게 결정하기 까지는 쉬운 문제가 아니었음도 고백합니다.
단도직입적으로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성일형제님.

[출처 : http://holybible.hanmom.com]
이제 여기서 형제님과의 주토론자로서의 위치를 벗어날까 합니다. 토론의 약속을 지키지 못함을 용서하십시오. 또한 이곳을 관찰하시는 모든 형제자매님들께도 용서를 구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지방)교회가 성경적인 곳이라는 생각에서 이런 결정을 내린 것이 아닙니다.
사실설명은 어렵지만 한가지만 말씀을 드리면 이 토론을 계속 이어서 진행할 시간적 여유가 저에게는 없다는 것입니다.

저는 작은 교회를 섬기고 있지만 개인적으로 올 말까지 꼭 이루어야 할 것이 있습니다.
물론 이 토론을 하면서 함께 할 수도 있지만 저는 지극히 연약한 자라 그럴 능이 없는 사랍입니다.정말 죄송합니다.

이것도 저것도 다 하나님의 일인데도 불구하고 이 토론을 중단하게 되어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그동안 저에게 끊임없는 사랑으로 대해주신 성일형제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고. 또한 (지방)교회의 지체들 그리고 이곳을 관찰하시며 조언과 사랑의 충고도 함께 해주신 모든 형제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특별히 이 토른을 위해서 개인적으로 멜을 보내주셔서 충고와 사랑의 말씀을 주신 형제들....
그리고 자신이 가지고 있었던 윗트니스 리의 책을 참고하라며 보내주신 자매님....
이 토론을 위해서 조언을 주신 원세호, 원문호 목사님...
그리고 성도의영적승리 관리자님에게 진심으로 송구하며 감사를 드립니다.

저는 지금도 윗트니스 리는 비성경적이라고 말씀을 드립니다.
혹시 이곳을 관찰하시는 형제님들중에 주토론자로서의 위치에서 토론을 하길 원하시는 분은 성일형제에게 말씀을 드리고 저에게 멜을 주시던지 이곳 관찰방에 글을 주십시오.
그리하시면 저에게 있는 윗트니스 리의 책을 전부 보내 드리겠습니다.(약 50권 정도됩니다.물론 무료로 드립니다. )

저는 이곳 아볼로성경연구를 계속방문 할 것입니다. 그리고 글도 올리겠습니다. 홀가분한 맘으로 말입니다.

성일형제님.
졸업을 하셨겠습니다. 축하를 드리며 하나님의 귀한 일꾼이 되시길 기도하겠습니다.
그동안 정말 죄송하고 감사를 드립니다.

이곳의 모든 형제님들을 주안에서 사랑합니다.

목포에서 양제욱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