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는 우리를 폭로한다
이만나 생명
이만나 , 2014-02-07 , 조회수 (2173) , 추천 (0) , 스크랩 (0)
자녀는 우리를 폭로한다

성경말씀
살전2:7 오히려 우리는 여러분 가운데서 온화한 사람이 되어, 젖을 먹이는 어머니가 자기 자녀들을 보살피는 것같이 하였습니다.

오늘의 만나



  어머니가 되기 위해서는 많은 공과를 배워야 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어머니가 되려 할 때 각 방면에서 참된 시험을 받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다른 사람보다 자기 자신을 얼마나 더 많이 사랑하는지, 얼마나 자기 자신만을 관심하는지를 보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것은 여러분이 다른 이들을 여러분의 영적 자녀들로 취하기 전까지는 결코 노출되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영적 자녀들은 여러분 자신의 모습을 극도로 폭로하게 될 것입니다. 자매들을 부수는 최상의 조력자는 영적인 자녀들입니다. 여러분이 어머니로서 한 사람을 돌볼 부담을 취한다면 철저한 부서짐을 통과해야 할 것입니다. 이러한 길을 가기 위해서는 우리에게 참으로 은혜가 필요합니다. 일반적인 방식으로 형제자매가 되는 것은 부적합합니다. 모든 자매들은 섬기는 자들이 되어야 하며, 육신의 자녀가 있든 없든 우리는 모두 어머니가 되어야 합니다. 이것이 주님을 참되게 누리고, 축복과 생명의 성장과 영성을 얻는 최상의 길입니다.

출처 : 삶을 가꿔 주는 선물

이만나,생명,교회들,어머니,시험,부서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