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가는 사랑
이만나 생명
이만나 , 2014-01-31 , 조회수 (1818) , 추천 (0) , 스크랩 (0)
첫째가는 사랑

성경말씀
계2:4 그러나 너에게 책망할 것이 한 가지 있다. 그것은 네가 첫째가는 사랑을 버린 것이다.

오늘의 만나



  ‘처음’(first)에 해당하는 헬라어 단어는 누가복음 15장 22절에서 ‘제일 좋은’(best)으로 번역된 단어와 동일합니다. 주님께 대한 우리의 처음 사랑은 그분을 위한 제일 좋은 사랑이어야 합니다. 어떤 이들은 처음 사랑이 우리가 구원받을 당시 그리스도인의 생활 초기에 주님께 대한 우리의 사랑을 말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내가 구원받았을 때, 비록 나는 주님께 매우 감사하였지만 지금과 같이 그리스도를 사랑하는 그러한 강한 마음을 가지고 있지 못했었습니다. 1925년에 나는 구원받고 주 예수님을 사랑했지만 내가 지금 그분을 사랑하는 것만큼 강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므로 처음 사랑은 하나님과 그리스도와 주와 우리의 주인이신 분을 모든 일에서 으뜸이 되게 하는 것임이 틀림없습니다. 때때로 나는 옷을 입고 있을 때에 주님께 ‘주님, 당신은 이 와이셔츠를 좋아하십니까? 당신은 이 신발을 좋아하십니까?’라고 여쭙니다. 그러한 대화는 처음 사랑이신 주님과 매우 친밀한 대화입니다. 처음 사랑을 회복하는 것은 큰일에서뿐만 아니라 작은 일에서도 역시 그분께 으뜸의 지위를 드리는 것입니다.

출처 : 삶을 가꿔 주는 선물

이만나,생명,교회들,처음,사랑,으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