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달리 사람 히람
이만나 생명
이만나 , 2014-01-09 , 조회수 (2430) , 추천 (0) , 스크랩 (0)
납달리 사람 히람

성경말씀
대하2:14 이 사람은 단의 여자 중 한 여인의 아들이요 그 아비는 두로 사람이라

오늘의 만나



  기둥 건축자 히람에 관한 기록에서 우리는 세 사람-단에 속한 사람, 두로에 속한 사람, 납달리에 속한 사람―을 보게 됩니다. 히람의 어머니는 단 사람이었고, 그의 아버지는 두로 사람이었으며, 그 자신은 납달리 지파의 사람이 되었습니다. 단 사람 어머니와 두로 사람 아버지를 둔 히람이 어떻게 납달리 지파에 속할 수 있었는지 우리는 알지 못합니다. 우리는 단지 성경이 그렇게 말한다는 것을 알 뿐입니다. 성경은 심오하며 그 안에 계시된 많은 것들이 비밀스럽습니다. 비록 히람이 납달리 지파에 속한 것에는 아무 이유가 없는 것 같지만 성경은 분명히 그가 이 지파에 속하였음을 말해 줍니다. 단과 두로와 납달리의 의미를 깊이 생각한다면 우리는 하나님을 경배할 것입니다. 단은 하나님의 경주 안에서 말을 무는 뱀에 속한 사람이었으며(창49:17), 상업이 번창한 도시인 두로는 사탄과 연관되어 있었습니다(겔28:12, 16). 뱀의 사람에 속한 여자와 사탄과 연관된 사람에 속한 남자에게서 태어난 사람이 결국 납달리 지파의 사람이 될 수 있었다니 얼마나 기이한 일인지요!

출처 : 삶을 가꿔 주는 선물

이만나,생명,교회들,히람,납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