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의 섬김
이만나 생명
이만나 , 2013-08-14 , 조회수 (2015) , 추천 (0) , 스크랩 (0)
예수의 섬김

성경말씀
눅12:37 주인이 와서 노예들이 깨어 있는 것을 본다면, 그 노예들은 복이 있습니다. 내가 진실로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주인이 허리에 띠를 동여매고, 노예들을 상에 앉히고 나아와서 시중들어 줄 것입니다.

오늘의 만나

 



  이것은 너무 큰 은혜입니다. 어찌 이런 일이 있겠습니까? 그러나 주님은 장래에도 여전히 우리를 섬기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우리는 한번 주님께 빚진 자로서 값없이 은혜를 받은 자가 되었고, 또한 영원히 주님께 빚진 자로서 영원히 은혜를 누리는 사람이 됩니다. 오늘 그리스도의 섬김을 누릴 줄 하는 사람이 몇 사람이나 됩니까? 많은 경우, 우리에게는 우리가 그리스도를 섬겨야 한다는 그릇된 관념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리스도의 섬김을 원하고 있습니까? 어떤 형제는 자기의 기도가 너무 냉담함을 느끼고는 어떻게 해야 기도가 뜨거워질 수 있느냐고 물을 지도 모릅니다. 그는 그러한 일에서 그리스도께서 그를 섬기고 계심을 알아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그리스도를 우리에게 주신 목적은 우리를 섬기게 하기 위함입니다. 십자기에 죽으심으로부터 영원까지 그리스도는 우리를 섬기는 분이십니다. 이것을 우리가 잘 깨닫지 못하더라도 누려야 합니다. 베드로같이 사양하지 말고 요한처럼 주님의 품속에 누워서 주님께서 섬기시도록 하십시오.

 

 

출처 : 삶을 가꿔 주는 선물

 
하나님의 말씀 이만나 / Copyright ⓒ 2011 emanna.or.kr All Right Reserved.
이만나,생명,교회들,은혜,섬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