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왕국을 삶
이만나 생명
이만나 , 2012-08-23 , 조회수 (3390) , 추천 (0) , 스크랩 (0)
오늘날 왕국을 삶
성경말씀
롬14:16~17 그러므로 여러분이 좋다고 여기는 것이 도리어 비방거리가 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왜냐하면 하나님의 왕국은 먹는 것과 마시는 것이 아니라 의와 화평, 그리고 성령 안에 있는 기쁨이기 때문입니다.
마28:20下 나는 이 시대가 종결될 때까지 항상 여러분과 함께 있습니다.
오늘의 만나


 


 

  어떤 의미에서는 왕국이 여기에 있고, 다른 의미에서는 왕국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것은 주 예수님 자신과 같습니다. 어떤 의미에서 주 예수님은 우리와 함께 여기 계시지만 다른 의미에서 주님은 오시고 계십니다. 주님이 내적으로 우리와 함께 계시는 동안에도 그분은 여전히 외적으로는 오고 계십니다. 오늘날 우리는 사람들에게 주 예수님을 믿으면 그분이 우리 안에 계신다고 말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나 주님이 외적으로 오시어 왕국의 나타남을 가져오실 때에는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을 것입니다. 모든 사람이 왕국의 나타남을 보게 될 것입니다. 만일 우리가 왕국의 실제 안에 산다면 상점이나 식당에서 잔돈을 더 많이 받았을 때 곧 돌려 줄 것입니다. 우리가 이렇게 할 때 다른 사람들은 우리를 이해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우리가 그러한 상황을 통해 이익을 취하지 않는 사실을 보고 놀랍니다. 사람들에게 여분의 돈을 돌려주고 다른 이들의 이익을 취하기를 거부하는 것이 우리의 그리스도인 생활에 있는 왕국의 실재의 한 예라는 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세상적인 사람들은 이것이 왕국이라는 것을 알 수 없습니다. 그러나 주 예수님께서 다시 오실 때 왕국의 나타남을 가져오실 것입니다. 그러면 모든 사람들은 ‘이것이 왕국의 나타남이다’라고 말할 것입니다.


기 도 : 하나님 아버지, 오늘날 왕국의 실재 안에서 살 수 있음을 인해 찬양합니다. 내가 다만 왕국을 기다리기만 하는 사람이 아니라 왕국의 실재 안에서 사는 사람임을 다른 사람에게 보여줄 수 있는 삶을 살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의 말씀 이만나 / Copyright ⓒ 2011 emanna.or.kr All Right Reserved.
이만나,생명,왕국,

새사람
2012-08-25 17:49:37   추천
아멘. 내주하시는 그리스도의 충만한 신장의 분량에 이르게 하는 교회생활은,
그 분이 영원한 왕으로서 다스리는 왕국을 맞이할 때에~
"와! 바로 이거로구나!"하며 바로 하나님을 찬양할 것입니다.
아담이 하와를 보고 " 내 뼈 중의 뼈요 살 중의 살이라" 고 외친 것처럼~
우리가 교회를 처음 만났을 때 감추지 못한 기쁨처럼~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