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을 다스리는 사람
이만나 생명
이만나 , 2012-07-30 , 조회수 (3622) , 추천 (1) , 스크랩 (0)
사탄을 다스리는 사람
성경말씀
창1:26 하나님이 이르시되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그들로 바다의 물고기와 하늘의 새와 가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하시고
롬16:20 화평의 하나님께서 속히 사탄을 여러분의 발아래 짓밟히게 하실 것입니다. 우리 주 예수님의 은혜가 여러분과 함께하기를 바랍니다.
오늘의 만나


 


 

  우리는 창세기 1장 26절의 다스린다는 말과 형상이라는 말을 고려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형상은 곧 표현입니다. 하나님은 사람이 그분을 표현하게 하고자 하는 의도에서 그분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셨습니다. 다스린다는 말은 왕국과 권위를 의미합니다. 사람은 하나님을 표현하기 위해 하나님의 형상을 따라 만들어졌고, 하나님을 대표해 다스리기 위하여 다스리는 권위를 부여받았습니다. 원초의 창조에서 하나님은 자신을 나타내는 오직 한 가지 목적을 갖고 계셨으나, 사탄의 배역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은 이제 또 다른 목적 즉 그분의 원수를 처리하는 목적을 갖게 된 것입니다. 하나님이 사람을 창조하셨을 때 그분은 이런 두 가지 목적을 가지고 계셨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은 자신을 나타내기 위해 사람을 그분의 형상대로 창조하셨고, 그분의 원수를 처리하기 위하여 사람에게 그분의 다스리는 권위를 부여해 준 것입니다. 우리는 가정생활에서 하나님을 나타내고, 사탄을 처리해야 합니다. 남편이 집에 돌아왔을 때 아내들이 하나님을 나타내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내들은 뱀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남편도 또한 많은 때 뱀을 나타냅니다. 나는 이것을 경험에 의해 알고 있습니다. 많은 경우 나는 뱀을 표현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는 기도하러 들어갑니다. "오 주 예수님,  나를 용서하소서. 뱀을 묶으소서!" 당신의 아내를 다루려고 하지 마십시오. 그들의 탓이 아닙니다. 우리는 반드시 그 뒤에 있는 뱀을 다루어야 합니다. 우리가 더 많이 논쟁할수록 사탄이 지위를 얻게 됩니다. 사탄을 처리하는 한가지 길은 무릎 꿇고 주께 나아가며,기도하며, 주님의 이름을 부르고, 주님이 뱀을 묶으시도록 구하는 것입니다.

기도 : 하나님 아버지, 내가 당신의 형상을 따라서 당신을 표현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당신의 원수를 다루는 것에 있어서 당신과 함께 해야 합니다. 내가 사탄의 능력 아래 있을 때마다 빛으로 나를 더 깨닫게 하시며 신성한 권위를 가지고 당신께 나아올 수 있도록 은혜를 주소서.

 

하나님의 말씀 이만나 / Copyright ⓒ 2011 emanna.or.kr All Right Reserved.
이만나,생명,표현,권위

코너스톤
2012-07-30 10:20:31   추천
"나는 당신의 원수를 다루는 것에 있어서 당신과 함께 해야 합니다.

내가 사탄의 능력 아래 있을 때마다 빛으로 나를 더 깨닫게 하시며

신성한 권위를 가지고 당신께 나아올 수 있도록 은혜를 주소서." Amen
작은감자
2012-07-30 12:32:26   추천
사람은 하나님을 표현하기 위해 하나님의 형상을 따라 만들어졌고,
하나님을 대표해 다스리기 위하여 다스리는 권위를 부여받았습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