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 우리를 미워할 때
이만나 생명
이만나 , 2012-07-13 , 조회수 (3786) , 추천 (0) , 스크랩 (0)
세상이 우리를 미워할 때
성경말씀
마5:11 사람들이 나 때문에 여러분을 비난하고 박해하고 거짓말로 여러분을 반대하여 온갖 악한 말을 할 때에 여러분은 복이 있습니다.
오늘의 만나


 


 

  우리 안에 있는 세상은 사람의 천연적인 성실과 고상함을 볼 때 그것들을 감상하고 존경하며 신임을 표합니다. 그러나 일단 세상은 우리 안에서 세상에 속하지 않은 것, 즉 우리가 참여한 하나님의 성품을 발견하게 되면 즉시 그것에 대해 적의(敵意)를 갖습니다. 세상에게 그리스도인의 신앙의 열매를 보여 주면 세상은 칭찬을 할 것이지만, 세상에게 그리스도인의 신앙을 보여 주면 세상은 극히 반대할 것입니다. 당신이 만일 세상이 마음대로 발전하도록 놓아둔다면, 그것은 결코 한 명의 그리스도인도 산출하지 못할 것입니다. 세상은 그리스도인의 성실, 그리스도인의 예절, 그리스도인의 사랑을 본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세상은 결코 그리스도인을 산출하기를 갈망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소위 기독교의 문명은 세상으로부터 감상과 존경을 얻었습니다. 세상은 이것을 용인할 수 있으며, 심지어 흡수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리스도인의 생명, 곧 그리스도를 믿는 이들 안에 있는 그리스도의 생명이 어디에 있든지 간에, 세상은 이 생명을 만나면 틀림없이 이 생명을 반대할 것이며 그것을 사지(死地)에 놓으려 할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 이만나 / Copyright ⓒ 2011 emanna.or.kr All Right Reserved.
이만나,생명,세상,신앙

새사람
2012-07-14 15:59:03   추천
세상을 포함한 단계에서 머물지 않으며, 그 영의 강화하는 단계로 날마다 전진합니다.
아침을 말씀과 기도로 부흥하여 활력을 얻고, 쉬지 않고 영 안에서 기도 하므로 능력을 받고,
지체들이 서로 섞이므로 성령의 흐름을 따라 움직입니다.
이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고 있습니다.
주님을 찬양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