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것도 염려하지 말라
이만나 생명
이만나 , 2012-06-18 , 조회수 (3928) , 추천 (0) , 스크랩 (1)
아무것도 염려하지 말라
성경말씀
빌4:5~6 여러분의 관용이 모든 사람에게 알려지도록 하십시오. 주님께서 가까이 계십니다. 아무것도 염려하지 말고, 다만 모든 일에서 기도와 간구를 통하여 감사한 마음으로 여러분의 구할 것을 하나님께 말씀드리십시오.
오늘의 만나


 


 

  우리는 염려할 만한 많은 이유가 있다고 생각하지만, 하나님은 염려할 만한 이유가 없다고 생각하십니다. 어떤 염려에도 이유가 없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은 여러분에게 “아무것도 염려하지 말고”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생활 문제나 가정의 일이나 개인의 어려움 등을 염려할 만한 것으로 생각하지만, 성경에서는 “아무것도 염려하지 말라”고 말씀하십니다. 염려가 전혀 없는 것이 합법적인 것이고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것입니다. 어떤 염려든지 하나님께서 금지하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것도 염려해야 하고 저것도 염려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심지어 염려하는 것을 그의 본분으로 여기기도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른 모든 것은 염려하지 않더라도 그 한 가지 일만은 염려하지 않을 수 없다. 설마 한 가지 염려도 있어서는 안 되는가?”라고 생각합니다. 아닙니다. 한 가지 염려도 있어서는 안 됩니다. 왜 그렇습니까? 왜냐하면 “주님이 가까이 계시기” 때문입니다. 주님께서 가까이 계시는데도 당신이 염려하는 것은, 당신이 하나님의 능력을 의심하는 것이고 하나님의 사랑을 의심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염려하는 것은 주님께서 가까이 계신 것을 모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말씀 이만나 / Copyright ⓒ 2011 emanna.or.kr All Right Reserved.
이만나,생명,염려

새사람
2012-06-18 11:13:32   추천
세상 자랑 수고 뿐이니~~ 전도서의 많은 구절이 주예수님의 필요함을 말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염려로 부터의 구원이 필요합니다. 예전에는 눈을 뜨면, 생각으로 계획하며 염려로 시작 했지요.
"다시 은혜로 날 일으켜~~" 주예수님!!! 이름을 부르며 찬송으로 시작하는 믿는이의 생활은 축복이지요^^
아침을 부흥하시는 주예수님은 아무것도 염려하지 않는 생활로 인도하십니다. 아멘!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