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받는 사람보다 주는 사람이 복이 있다!
이만나 생명
이만나 , 2012-03-28 , 조회수 (5326) , 추천 (0) , 스크랩 (2)
사랑은 받는 사람보다 주는 사람이 복이 있다!
성경말씀
딤전4:6 그대가 이러한 것들로 형제들을 깨우친다면, 그대는 믿음의 말씀과 그대가 긴밀히 따른 좋은 가르침의 말씀으로 양육을 받아 그리스도 예수님의 좋은 사역자가 될 것입니다.
오늘의 만나

 

  헤르만 헤세의 ‘Augustus'라는 소설이 있습니다. 이 소설의 줄거리는 어거스트라고 하는 사람이 세상에 태어나는 그 순간 특별한 사건이 생깁니다. 한 노인이 찾아와서 그의 어머니에게 ’이 귀한 생명이 태어난 것을 축하하는 의미에서 한 가지 소원을 이루어 드리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때에 어머니는 많은 생각 끝에 ’이 아이는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사람이 되게 해 주세요.‘라고 대답을 했습니다. 이 아이는 어려서는 부모님의 지극한 사랑을 받고, 자라면서는 선생님과 친구들, 주변의 모든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결국 사랑을 받기만 하고 베풀 줄도 모르고 교만해지고 자신은 항상 사랑받을 수 있는 사람이라고 착각을 하고 다른 사람을 멸시하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늙어가던 어느 날, 그 노인이 나타나서 한 가지 소원을 들어 주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이 사람은 깊이 생각한 끝에 ’지금부터는 모든 사람을 사랑하는 사람이 되게 해 주세요.‘라고 대답했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사람이 되기를 원하십니까?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이라는 복음성가도 있지만, 우리는 사랑하기 위해서 사랑하는 사람으로 살아야 합니다. 우리는 사랑받는 사람이 되기보다는 사랑을 베풀며 사는 사람이 될 필요가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 이만나 / Copyright ⓒ 2011 emanna.or.kr All Right Reserved.
이만나,생명,사랑,주는사람

새사람
2012-03-28 10:37:52   추천
자녀를 위한 기도를 하지만~
"여러분이 악할지라도 좋은 선물을 자녀에게 줄 줄 아는데, 하물며 하늘에 계신 여러분의 아버지께서 자기에게 구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것들을 주지 않으시겠습니까?(마7:11)" 그냥 주님께 맡기므로 아버지 나라와 의를 구하게 하십니다.
말씀과 기도는 사람을 온전하게 도와 주십니다. 사랑과 기쁨과 화평과 오래 참음과 인자와 선함과 신실함과
온유와 자제인 그영의 열매로 아름다운 교회생활을 찬양합니다. 아멘!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