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자가에 못 박힌 사람
이만나 생명
이만나 , 2012-02-27 , 조회수 (5066) , 추천 (0) , 스크랩 (0)
십자가에 못 박힌 사람
성경말씀
고전2:2 왜냐하면 내가 여러분 가운데서 예수 그리스도와, 그분께서 십자가에 못 박히신 것 외에는 아무것도 알지 않기로 작정하였기 때문입니다.
오늘의 만나

 

  바울이 전한 메시지는 주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였습니다. 그는 생명의 산 통로가 되었기 때문에 그가 전한 메시지는 헛되지 않았습니다. 그는 십자가의 복음으로 많은 사람들을 낳았습니다. 그가 전한 것은 십자가의 말씀이었습니다. 자신에 대하여 그는 “약하며 두려워하며 심히 떨었노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십자가에 못 박힌 사람이었습니다!! 십자가에 못 박힌 사람만이 십자가에 못 박힌 말씀을 전할 수 있습니다. 그는 자신 안에 확신이 없었습니다. 그는 자신을 의지하지 않았습니다. 약함, 두려움, 떨림, 자기 확신이 없음, 자신을 전적으로 무용하다고 생각함, 이런 것들이 십자가에 못 박힌 사람의 특징입니다. 죽은 바울만이 십자가에 못 박힌 것에 대한 말씀을 전할 수 있었습니다. 그가 참되게 죽지 않았더라면 주님의 죽음의 생명이 그에게서 흘러나올 수 없었을 것입니다. 십자가를 전하기는 쉽지만 십자가에 못 박힌 사람으로서 전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엄밀히 말해서 어떤 사람이 십자가를 체험적으로 알지 못한다면 그는 십자가를 전할 자격이 없습니다.


출처 : 삶을 가꿔 주는 선물 

 

하나님의 말씀 이만나 / Copyright ⓒ 2011 emanna.or.kr All Right Reserved.
이만나,생명,십자가,체험

새사람
2012-02-27 10:21:40   추천
우리의 구원을 위하여 십자가에 못 박히신 예수 그리스도를 생각하며,
날마다 혼생명을 부인하는 지체들 안에 있는 귀한 그 생명~
십자가를 통과하여 부활생명으로 교회를 건축하는 많은 아들들~
유기적이고 단체적인 생명 안에서 그리스도의 몸된 교회~
주님을 찬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