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영 안에서 기다리심
이만나 생명
이만나 , 2012-01-27 , 조회수 (5170) , 추천 (1) , 스크랩 (0)
우리의 영 안에서 기다리심
성경말씀
요일 1:3 우리가 보고 들은 것을 여러분에게도 전해 주는 것은 여러분도 우리와 함께 교통을 갖도록 하려는 것입니다. 우리의 교통은 아버지와 또 그분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하는 것입니다.
오늘의 만나

 

  카이 싸이린 자매는 6주 정도 계속해서 하나님이 자신을 떠나셨다고 생각했습니다. 주님의 은혜와 긍휼도 그녀와 완전히 단절된 것 같아 무척 가슴 아파하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하나님이 그녀에게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카이 싸이린 자매여, 당신은 계속해서 밖의 느낌  안에서 나를 찾으려고 합니다. 그래서 나를 찾을 수 없었던 것입니다. 지난 6주 동안 나는 오히려 당신 안에서 당신을 기다려왔답니다. 당신의 영 안의 내실로 돌이켜 마음 속에서 나를 찾아 보십시오, 내가 그곳에 있습니다."


출처:온전케 하는 예화들  

 

하나님의 말씀 이만나 / Copyright ⓒ 2011 emanna.or.kr All Right Reserved.
이만나,생명,느낌,

새사람
2012-01-28 10:30:26   추천
아멘. 우리는 참으로 많은 교통이 필요합니다.
주 안에서 아버지를 신뢰하며, 진리의 말씀으로, 그 영의 실제를 누리게 하시는 많은 교통이~
그리스도로 인하여 만난 많은 지체들~
예수의 이름으로 모이는 자리에 늘 함께 하시는 삼일 하나님.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하나님의 사랑과 성령의 교통이 여러분 모두와 함께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