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sn’t that fellowship from brother Chris helpful? We need to pick up the burden in every message we read.
Today we have an opportunity to “practice these things” with message 15, “An Exhortation Concerning a Holy Life For the Church Life” which covers 1 Thes. 4:1-12.
The sections of this message are:
I. A WORD OF WARNING
II. SANCTIFICATION VERSUS FORNICATION
III. BROTHERLY LOVE
IV. A BECOMING WALK
V. CARING FOR THE NEW BELIEVERS
Lord, impart the burden of this message into us!
* 01.04. 12 - More than 900 saints from 33 countries have embarked on the Life-Study Reading Program as of today. 33개국의 900명 이상 되는 성도들이 오늘 현재 라이프-스타디 읽기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주 안에서 사랑하는 형제자매님들
저는 금년 새해부터 전 세계 성도들이 함께 참여하고 있는 라이프-스타디 읽기 프로그램을 따라 매일 하루에 1장씩 라이프스타디를 영어로 읽고 댓글을 다는 것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저에게 많은 유익이 되고 있습니다. 20년 이상 주의 회복에서 교회 생활을 해왔지만, 주님께서 이번에 새롭게 제 눈을 열어 하나님의 신약 경륜에 대한 이상을 계속 보게 하심을 감사하며, 삼일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라이프 스타디를 읽음으로 교회 생활에서 견고한 토대(Strong Foundation)을 갖기를 원하며 이 시대를 전환하기 위해 주님께 예비되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이번 라이프 스타디 읽기 프로그램에 참여할 것을 권장합니다! 영어가 되시는 분(Reading)은www.lsm.org(리빙 스트림 미니스트리)의 홈페이지에 가시면 무료로 라이프 스타디를 영문으로 읽을 수 있으시고, 또한 방송으로도 들을 수가 있습니다!
중고등학생, 대학생 청년들, 특히 청년대학생들, 직장인 청년들이 참여하시면 영어에도 많은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원어민 형제자매들이 영문으로 쓴 댓글--Writing을 통해 어떻게 자연스럽게 빛비춤과 부담을 영 안에서 표현하는 지에 대해서도 생명의 공급과 빛비춤 그리고 아울러 영어 실력을 향상을 가져와 장래 주님께서 쓰실 수 있는 그릇으로 언어면에서 예비되는데 유용하리라 생각됩니다.
이 Reading Program 은 livingtohim.com 으로 가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 10년간 라이프-스타디 방송을 하신 형제님 Christ Wilde의 조언이 22 분간의 비디오로 나와 있습니다! 이 비디오는 이 시대의 젊은이들이 어떻게 Life-study를 추구해야 하는지에 대해 조언(Advice)를 해주신 것입니다! 할.렐.루.야!!! 주님을 찬양합니다!!! 주님께서 그분의 신실한 종을 통해 수 십년간 체험한 풍성을 생명의 방식으로 우리들에게 열어놓은 이 '금광'이 있음으로 주님을 찬양합니다! 이 금광은 '무궁무진한' 것이며, '다함이 없는 것'입니다. 이제 이 금광이 우리 앞에 열려 있습니다! 우리가 할 일은 다만 이 금광 안으로 들어가 '금'을 캐는 것입니다! 삼일 하나님을 캐내는 것입니다!!!
* 제가 tip을 하나 드리자면 영어로 읽는 것이 시간이 많이 걸리시는 분은 '한글로 된 라이프-스타디를 읽고 원어민 형제자매들이 쓴 댓글들을 읽으셔도 많은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혼자서 읽는 라이프 스타디는 힘들고 도중에 그만둘 가능성이 많습니다. 하지만 함께 가는 길은 훨씬 격려가 되고 동기부여가 됩니다! 동무들이 있고 함께 걸어가는 자들이 있을 때에 외롭지 않고 생명공급을 교통을 통해서 받음으로 앞으로 계속 전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라이프-스타디 방송은 Mp3로 다운 받아서 스마트 폰으로, 휴대폰으로 저장하여 길에서, 전철과 버스 안에서, 또는 점심 휴식 시간에, 우리들의 짜투리를 이용해서 들음으로 이 풍성 안으로 들어갈 수가 있습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