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 Adult Fellowship 12-31 - 2011 캘리포니아 아나하임
복음과목양
코너스톤 , 2012-01-14 , 조회수 (6902) , 추천 (1) , 스크랩 (4)
<embedded">
Praise the Lord! I really really appreciate for Your Sovereignty. I came to get lots of helps out of this Video!!  What a Wonderful fellowship among the Saints!





2011년 12월 31일 미국 캘리포니아 아나하임에서 세계 각지의 젊은 청년들이 일년 한 해 동안 수고하고 주님께서 주신 축복을 전람하고 누리는 집회와 동역자들의 귀한 말씀을 한글로 기억나는데로 적어보았습니다! 이러한 축복과 누림그리고 동역자 형제님들의 권면과 격려의 말씀을 통해 이 시대를 전환하고 주님의 다시오심을 가져올 젊은 세대, Zion(시온)들을 주께서 일으키시를 바랍니다.

Ezekiel Koo 2011년 12월 31일에 미국 아나하임 캘리포니아에서 가졌던 집회입니다! 

젊은 청년들이 집회를 인도하는 것이 인상적이었습니다! 특히 맨 처음 말하는 청년은 '영을 사용'하면서 말하는 것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이 젊은 청년 형제의 말 가운데 'backbone' 즉 등 척추뼈를 강조해서 말한 것이 저에게 와 닿았습니다. 앞으로 주의 회복의 장래는 바로 Young Generation입니다. 이 젊은 세대들이 Zion(시온), 즉 단체적으로 하나님-사람의 생활을 살아내는 자들이라는 것이 저에게 전달되었습니다! 주의 회복 안에서 주님께서 젊은 세대들을 일으키소서! 온 땅에서 일으키소서!

두 젊은 청년들의 동역 후에, 미국, 캐나다, 영국, 뉴질랜드, 일본, 그리스, 스웨덴, 그리고 아프리카 등등 전세계 각지에서 전시간으로 섬기는 젊은이들, working saints(직장인들), 주부들이 주님께 받은 축복들을 Sharing(나누는), 전람하는 신언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할렐루야~ ~ 저에게는 너무나 신선한 시간이었습니다! 영을 어떻게 사용하는 지 또한 우리가 연합된 영을 따라 말할 때에 얼마나 자연스럽고 자유스러운지! 섞임을 찬양합니다!! Praise for the Blending!!

그리고 나서 동역자 형제님께서 주의 회복의 성도들에게 주는 소중한 말씀을 하셨습니다!

첫째, 주의 회복의 성도들은 성경을 읽어야 합니다. 그리고 라이프 스타디를 읽어야 한다는 것을 말씀하셨습니다. 읽을 때에 어떻게 읽어야 합니까? 꾸준하게 읽어야 한다는 것을 강조하셨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대집회든, 소그룹에서든, 어디서든, 누구를 만나든 당신이 입을 열면 '보물(Treasure)이 당신의 입에서 나와야 합니다! 그럴 때에 듣는 자들 안으로 하나님의 보물이 그들 속에 공급되어 진다는 것!! 하나님의 신약경륜을 다시 말씀하셨습니다. 

이것은 신약의 믿는 이들이 사도 바울처럼 하늘의 서기관들(Scribes)이 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주의 회복안에 수 많은 서기관들, 즉 하늘의 서기관(Heavenly Scribes)들이 산출되기를 바란다고 부담을 해방하셨습니다. 이러한 서기관들이 되기 위해서는 바울처럼 '구약'과 '신약'을 많이 읽어야 하며, 특히 구약에 대해서도 잘 알아야 한다는 것을 말씀하셨습니다. 성경을 읽음으로, 라이프 스타디를 꾸준히 읽음으로, Witness Lee 형제님께서 말씀하신 500편의 라이프 스타디를 읽을 때에 우리는 하나님의 신약 경륜에 대해 '조망'을 갖게 되어 사람들에 말할 때에 '조성됨' 안에서 말할 수 가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아멘 아멘!! 할렐루야~ ~ ~

사람들은 당신이 입을 열 때에 당신이 어떠한 종류의 사람인지 금방 알 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말씀을 전하신 형제님이 교회 안에서 성도들을 대할 때에, 청년들을 대할 때에 오직 관심하는 것은 바로 이렇게 하나님의 신약 경륜에 대한 이상을, 조망을 분명하게 갖고, 조성되어, 그리스도의 풍성이 우리들의 내적인 존재 안에 계속 저장되어 우리가 어디를 가든지 누구를 만나든지 '잡담' '우스개 소리' 가 아닌 그리스도를 분배하는 데에 발전이 있기를 보고자 하는 갈망을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Make your progress be manifest to all" 바울이 디모데에게 말한 것 처럼, "아무도 그대가 젊다고 해서 그대를 얕보지 못하게 하십시오. 오히려 말과 행동과 사랑과 믿음과 순수함에 있어서 믿는 이들에게 본이 되십시오"(딤전 4:18) 절의 말씀을 강조하셨습니다!

젊은 청년들이여 그대는 "그러한 일들을 실행하고 그러한 일들에 투신하여, 그대의 진보가 모든 사람에게 나타나도록 하십시오.(딤전 4:15) '그대의 진보가 모든 사람에게 나타나도록 하십시오. 이 말씀을 부담을 가지고 강조하셨습니다!! 
'Make your progress be manifest to all' Amen!!!

그 다음으로는 미국 캘리포니아 리빙스트림의 '라이프스타디 방송'을 진행해 오신 Chris Wilde 형제님께서 성도들을 격려하고 공급하는 말씀, 간증과 함께 하는 신언을 하셨습니다. 형제님은 주의 회복 안에 40년을 보내셨는데, 그 회복의 생활 중에서 가장 Top portion의 부분이 바로 '라이프 스타디 방송'을 진행하게 된 '10년'이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면서 그 집회에 참석한 성도들에게 '라이프 스타디를 꾸준히 읽도록' 권면하시고 격려하셨습니다. 스마트 폰은 'GOH(Gates of Hades)'이 아닌 HOG(House of God) 이라고 말씀하셨고 ^^ 그러면서 바로 스마트폰에서 라이프 스타디 MP3을 현장에서 시연해주셨습니다!!
할렐루야~ ~ ~

이러한 '절기의 집회 중에' 한 해의 마지막 날에 주의 회복의 청년들이 미국 전역에서 그리고 캐나다와 유럽(영국, 스웨덴등), 뉴질랜드, 일본, 한국계 성도, 아프리카에서 와서 함께 주의 축복과 수고한 것을 전람하고 누리고 동역자들의 젊은 세대, 주의 회복의 후대들에게 귀한 말씀을, 온전케 하는 말씀을 해방하심을 찬양합니다!!!

이러한 말씀들을 우리들의 마음에 잘 간직하여 '젊은이들이 하늘에 속한, 하나님의 신약 경륜의 이상과 조망을 갖고 지속적으로 만유를 포함한 그리스도의 풍성을 존재 안으로 계속 저장하여 생명의 사역을 해방하는(Release) 시온이 되기를 갈망합니다! 주여!! 주의 회복을 축복하시는 주님!! 시대를 전환할 젊은 세대, 영적인 후대들을 일으키소서! 아멘
주의 회복, 젊은 세대, Young Generation, 영적후대, 시온

새사람
2012-01-16 08:13:24   (+1) (-1)
실행하고 투신하여 나타나도록~
아멘! 전신갑주를 그들에게 입히소서!
그리스도와 교회가 전진하도록 그들의 젊음을 주께서 사용하소서!
주께서 쓰시겠다 하라!!!
아멘!! 할렐루야!!!

새사람
2012-01-16 08:13:24   추천
실행하고 투신하여 나타나도록~
아멘! 전신갑주를 그들에게 입히소서!
그리스도와 교회가 전진하도록 그들의 젊음을 주께서 사용하소서!
주께서 쓰시겠다 하라!!!
아멘!! 할렐루야!!!
코너스톤
2012-01-16 10:47:17   추천
아멘 ~ ^^ 새 사람님!




제가 실수로 반대를 눌~렀습.니다 ^^ 주님을 찬!양합니다 ~~ ~ 할.렐.루.야!!!
코너스톤
2012-01-17 11:31:23   추천
[출처] 청년,직장인들을 향한 교통 - 아나하임.2011.12.31. (tim222) |작성자 숲속 향기

많은 청년들이 기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연장한 성도들은 조만간 주님 품으로 가시게 됩니다. 주님의 회복은 여러분의 손에 넘겨질 것입니다. 모든 사람은 결국 죽습니다. 그러므로 젊은 세대가 일어나서 섬겨야 합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섬기는 것을 볼 때 부족이 있음을 봅니다. 여러분은 무엇으로 성도들을 섬길 것입니까? 여러분 안의 은사를 무시하지 마십시오. 저는 여러분의 진보를 보고 싶습니다. 여러분의 진보가 모두에게 나타나게 하십시오. 축복의 요인이 되십시오.

1. 진리가 여러분 안으로 넣어져야 합니다.
여러분은 사역의 말씀을 읽어야 합니다. 그 안에 머무십시오. 이것을 위해 시간을 들여야 합니다. 가르치는 것은 목양의 일의 일부입니다. 가르치기를 잘 해야 합니다 . 하나님의 말씀의 풍성들을 말하십시오. 여러분은 연구하는 서기관, 즉 학자와 같아야 합니다. 우리는 구약과 신약을 다 연구해야 합니다. 우리는 말씀을 연구해야 합니다. 이것은 인내의 문제입니다.

2. 생명의 체험에 있어서 진보하십시오.
성도들에게 생명의 깊은 체험이 없다면 하나님은 땅에 대한 권리를 되찾으실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이런 깊은 체험을 하기에 너무 어리지 않습니다. 이 길에서의 여러분의 눈물은 다른 사람들에게 축복의 샘들이 될 것입니다.

3. 어린 자들을 돌보아야 합니다.
여러분에게 어린 자들이 있습니까? 항상 누군가를 돌보아야 합니다. 어린 자들로 하여금 정상적인 그리스도인의 생활을 살도록 도와 주어야 합니다. 생명에 속한 것들은 제한 받아야 합니다.

4. 복음을 전파해야 합니다.
우리는 우주적인 제사장 직분의 표준에 이르지 못하고 있습니다. 제사장 직분은 모든 성도들에게 해당되는 것입니다. 올해 여러분은 몇 명을 주님께로 인도하였나요? 여러분은 열매를 맺어야 합니다. 여러분 주위에 복음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있을 것입니다.

5. 교회 안에서 봉사하십시오.
교회는 부활적입니다. 여러분의 봉사는 부활 안에 있어야 합니다.





코너스톤
2012-01-17 11:32:58   추천
1번부터 ~5번까지의 항목들은 모두 동역자 형제님께서 '진보(Progress)에 관해서 Young Adult들에게 하신 '격려'의 말씀입니다.

보충을 하면, 1번과 2번의 항목, 즉 진리가 젊은 청년들 안에 축적되는, 계속 축적되게 해야 하는데, 위의 말대로 구약과 신약을 잘 알아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 가장 기본적인 성경 읽기를 해야 것을 말씀하셨습니다. '라이프 스타디(Life-study) 말씀을 '인내(endurance)를 갖고 읽도록 말씀하셨습니다.

1번과 2번 '진리'로 조성되어 생명의 체험에서 진보할 때 우리는 우리 안에 체험되고 조성된 모든 것을 포함한 그리스도를 하나님의 신약 경륜의 분명한 조망과 이상을 갖고 생명으로 어린 자들에게 먹이는, 즉 섬길 수가 있게 됩니다. 이 방면에서도 진보가 있어야 합니다.

4번 복음을 전파하는 데 있어서도 '진보'해야 합니다. 특히 5번 교회 안에서의 봉사, 우리들의 봉사는 '부활'안에 있어야 합니다. 이 '부활'에 관해서는 이번 2011년 겨울 시편 결정 연구 메세지5번 '란 캥거스 형제님'의 '부활'에 관한 말씀과 이와 관련된 메세지를 추구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 리빙스트림의 라이프 스타디 방송 일을 10~11년간 하신 형제님께서 하신 말씀은 라이프 스타디 메세지를 500편 이상 읽을 때에 '여러분은 강한 foundation(토대)를 갖게 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우리가 교회에서 신언을 할 때에 이러한 Strong 토대가 없다면 우리의 신언에 부족함이 있을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즉 그리스도, 모든 것을 포함하신 그리스도는 교회의 기초이시며, 머리돌이시며, 모퉁이돌 이십니다. 성도들, 특히 젊은 성도들이 이렇게 그리스도를 생명의 방식으로 체험할 때에 신언에 있어서 진보할 것입니다! 할.렐.루.야!!! 젊은 영적인 주의 회복의 후대를 위해서 귀한 격려의 말씀을 하신 형제님들께 감사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