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한 흐름-하나님과 어린양의 보좌, 모든 것을 가지게 됨
복음과목양
코너스톤 , 2011-11-12 , 조회수 (6629) , 추천 (1) , 스크랩 (0)
http://cafe.chch.kr/anseong/53572.html
오늘의 읽을 말씀

 오순절날 시작되어 수 세대를 거쳐 바로 이 순간까지 흘러온 이 신성한 생명의 흐름은 오직 하나이다. 이것이 가는 곳마다, 이것이 흐르는 곳마다 많은 흐름들이 아니라 오직 하나의 흐름만이 있게 된다. 여러분이 사도행전을 읽어 본다면 오직 하나의 흐름, 하나의 조류만이 있음을 보게 될 것이다. 이 흐름은 예루살렘에서 시작하여 안디옥으로 흘렀고, 안디옥에서 아시아로 돌이켜 그곳에서 흘렀다. 그리고 어느날 주님은 이 흐름이 유럽으로, 마케도니아로 향하길 원하셨는데 이 흐름 안에서 일하고 있던 사도는 그 점에 관해 분명하지 않았다. 그러나 이 흐름이 아사아에서 유럽으로 나아가려 한다는 것에 대해 결국 그는 분명해졌고, 그도 그 흐름과 함께 가야했다.... 마케도니아에서 이 흐름은 고린도로, 로마로, 스페인으로, 유럽 각지 역으로 거쳐 갔다. 역사는 이 흐름이 유럽에서 서방, 곧 미국으로 흘러갔고, 서방에서 동방으로 그리고 남방으로 흘러갔음을 말해준다. 교회역사를 읽을 때 우리는 이 흐름이 결코 멈춘 적이 없음을 발견한다. 그리고 이 흐름이 흐르는 곳마다, 오직 하나의 흐름만이 있었음을 볼 수 있다. 이것은 예루살렘에서 하나였고, 안디옥에서, 아시아에서, 유럽에서, 이 흐름이 흐르는 모든 곳에서 하나였다. 결코 두 흐름이 없었다는 점에 대해 우리는 분명해져야 한다 오직 하나의 흐름이 있는 것이며, 여러분은 이 한 흐름 안에 자신을 두어야 하는 것이다.
 이 흐름 안에는 하나님의 생명이 있다. 또 생명수의 강 좌우에는 달마다 열매를 맺는 생명나무가 자라고 있다고 성경은 말한다(계22:2). 이것은 우리의 모든 필요를 공급하는 이 생명이 생명수의 강가에서 자라는 것임을 보여주는 것이다.
 우리는 성경에 있는 이 흐름의 그림으로부터 이것이 또한 교통의 흐름임을 깨달을 수 있다. 새 예루살렘의 상황을 생각해 보라. 전체 성 안에는 오직 하나의 길이 있고, 이 길 가운데에는 생명수의 흐름이 있다. 우리가 이 장면을 묵상해 볼 때, 이 흐름은 바로 교통의 흐름임을 깨달을 수 있다.
 이 흐름이 흐르는 곳에는 또한 주 예수 그리스도의 증거가 있다.
 이 흐름은 또한 하나님의 일의 흐름이다. 이 흐름이 흐르는 곳에는 하나님의 일이 있다.
 여러분이 이 흐름을 갖는다면 모든 것을 가지게 된다. 여러분이 이 흐름 안에 있다면, 여러분은 하나님 안에 있게 되고, 보좌와 함께 계신 어린양 안에 있게 되며, 생명 안에 있게 되고, 교통 안에 있게 되며, 증거 안에 있게 되고, 하나님의 일 안에 있게 된다.
여러분은 이 흐름 안에 있는가?
여러분은 그 여부를 분명히 알 필요가 있다.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이 흐름 안에 있는 것이 아니라면 여러분은 반드시 전환을 가져야 한다. 우리는 반드시 이 흐름 안에 있어야 한다!(신성한 흐름, 40-42, 11-23쪽)
신성한 흐름, 하나님과 어린양의 보좌, 복음, 구원, 축복

meekness
2011-11-12 12:56:43   추천
God is faithful, through whom you were called into the fellowship of His Son, Jesus Christ our Lord. Now I beseech you, brothers, through the name of our Lord Jesus Christ, that you all speak the same thing and that there be no divisions among you, but that you be attuned in the same mind and in the same opinion.
샬_롬
2011-11-15 23:26:54   추천
언제나 이 신성한 흐름안에 있기를 사모합니다.
이 흐름속의 통로로 막힘없이 통과하시고 또 흘러 나가시기를 ...
코너스톤
2011-11-16 23:25:42   추천
아멘 아멘! 이 신성한 흐름 안에 우리를 보존시키시며
또한 주님의 생명의 흐름의 깨끗하고 순수한 통로로
일생이 보존되게하소서!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