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반역으로 무너진 우주
이만나 생명
청지기 , 2000-03-20 , 조회수 (1016) , 추천 (0) , 스크랩 (0)
2000. 3. 20 (월)

-에베소서 1장 9-10절- 그 뜻의 비밀을 우리에게 알리셨으니 곧 그 기쁘심을 따라 그리스 도 안에서 때가 찬 경륜을 위하여 예정하신 것이니 하늘에 있는 것이나 땅에 있는 것이 다 그리스도 안에서 통일되게 하려 하심이라

현재 우주는 파멸상태에 있습니다. 그리스도의 머리되심 아래 있는 대신, 하나의 무더기입니 다. 파멸은 두 반역, 즉 사탄의 반역과 아담의 반역으로 말미암은 것입니다. 인류가 창조되 기 전에 하나님은 후에 사탄이 된 천사장을 모든 피조물의 머리로 만드셨습니다. 그러나 이 천사장은 하나님을 반역하였습니다. 그리하여 하나님은 인류를 창조하시어 아담을 모든 피 조물의 머리가 되게 하셨습니다.

창세기 1장에 따르면 하나님은 그분이 창조하신 모든 것을 아담 아래 두었습니다. 이것은 아담이 머리였음을 뜻합니다. 그러나 아담도 유혹을 받아 하나님을 반역했습니다. 그러므로 천사들의 반역과 인류의 반역으로 인하여 우주는 파멸하여 무더기가 되었습니다. 이것이 오 늘날의 인간사회가 엉망이 되고, 창조 자체가 엉망이 된 이유입니다. 어디를 가나 거스르는 것뿐입니다. 심지어 모기까지도 사람을 대항하여 못살게 굽니다. 이러한 사실은 우주가 반역 으로 인해 싸움으로 가득함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하나님은 그분의 경륜 가운데, 만물을 그리스도의 머리되심 아래 있게 하십니다.

기 도 : 나를 이런 반역으로부터 구원하시어 그리스도의 머리되심 아래 있게 하심을 감사드 립니다. 내 안에서 어떤 것도 당신을 거스르지 않게 하소서. 당신의 목적을 위하여 유용한 사람이 되기 원합니다. 아멘.

서울교회
http://www.recovery.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