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를 흘리신 은혜
이만나 생명
청지기 , 2000-03-15 , 조회수 (1043) , 추천 (0) , 스크랩 (0)
2000. 3. 15 (수)

-에베소서 1장 7절-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그의 은혜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피로 말미 암아 구속 곧 죄 사함을 받았으니

우리의 관념에 따르면 하나님은 엄위하시고 전능하시므로, 우리를 용서하시는 것은 쉬운 일 인 것 같지만, 사실상 그렇게 쉬운 일은 아닙니다. 성경은 피흘림이 없이는 죄사함이 없다고 말합니다. 이제 우리는 하나님께서 어떻게 죄가 없고 모든 것을 포함한 피를 얻으실 수 있 는가를 보아야 합니다. 그런 피를 얻는 것은 우주를 창조하는 것 보다 더 어려운 일입니다. 우주를 창조하기 위해서 하나님은 단지 말씀만 하셨습니다(창세기 1장 3절). 그러나 구속은 그렇게 될 수 없습니다.

먼저 구속자이신 주 예수님께서 어떻게 잉태되셨는가를 생각해 보십시오. 주 예수님이 잉태 되기 위해서는 성령이 동정녀 마리아를 접촉해야 했습니다. 우리는 어떻게 성령이 처녀의 몸에서 구속자를 잉태하게 했는지 알 수 없습니다. 이것을 위하여 하나님의 은혜가 필요했 습니다. 목수로서 일하신 후에, 마침내 주님은 그분의 사역을 시작하셨습니다. 주님은 죄인 들을 관심했지만, 그들은 주님을 반대하고 핍박하고 죽일 음모를 꾸몄습니다. 주님은 제자 중 한 명에게 배반당하여 체포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분은 십자가에 못 박히시어 여섯 시간 동안을 달리셨습니다. 그 후에 그분은 장사되고 부활하시고 승천하시어 회개케 하심과 죄사 함을 얻게 하셨습니다. 이 모든 것을 위하여 은혜가 얼마나 필요한지요! 하나님의 은혜의 풍성으로 인하여 우리는 회개하고 죄사함을 받아들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는 얼마나 무한하며 측량할 수 없는지요!

기 도 : 주 예수여! 당신이 나를 위하여 피를 흘리신 것이 어떤 은혜인지요! ________도 당 신이 성취하신 이것을 감사드리는 자가 되기 원합니다. _________가 회개하고 죄사함받기를 기도합니다. 이러한 복음을 감사합니다. 아멘.

서울교회
http://www.recovery.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