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심합의안에서 기도함
이만나 생명
청지기 , 2000-01-12 , 조회수 (1049) , 추천 (0) , 스크랩 (0)
2000. 1. 13 (목)

-마태복음 18장 19절- 진실로 다시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 중에 두 사람이 땅에서 합심 하여 무엇이든지 구하면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께서 저희를 위하여 이루게 하시리라
-사도행전 1장 14下절- 마음을 같이 하여 전혀 기도에 힘쓰니라

형제, 자매들이 함께 모여 기도할 때, 기본적인 요구조건은 동심합의입니다. 마태복음 18장 에서 주님은 우리에게 합심, 즉 동심합의 안에서 기도할 것을 말씀하십니다. 사도행전 1장의 기도 역시 동심합의 안에 있었습니다. 그러므로 기도집회를 하기 위한 첫 번째 조건은 동심 합의입니다. 어느 누구도 다른 마음을 가지고 기도집회에 와서는 안됩니다. 만일 우리가 기 도집회를 하기 원한다면, 우리는 동심합의 가운데 구해야 합니다.

마태복음 18장 19절은 아주 강한 말씀입니다. 헬라어로 "조화"라는 것은 음악을 일컫습니다. 한 사람은 피아노를 연주하고, 다른 사람은 아코디언을 연주하고, 또 다른 사람은 플롯을 연 주하는 세 사람을 생각해 보십시오. 그들이 함께 연주할 때 한 사람의 소리가 조율되지 않 았다면, 그 소리는 무척 이상할 것입니다. 주님은 우리가 조화 가운데서 기도하기를 원하셨 습니다. 만일 우리가 조화 가운데 있다면, 우리가 무엇을 구하든지 하나님은 성취하실 것입 니다. 우리가 땅에서 묶는 것이 하늘에서도 묶일 것이고, 우리가 땅에서 푸는 것이 하늘에서 도 풀릴 것입니다. 기본적인 조건은 조화 가운데 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하나님 앞에서 조화 가운데 있는 것을 배워야 합니다.

기 도 : 주 예수여! 당신의 갈망은 모든 믿는이들이 동심합의 가운데서 기도하는 것입니다. 만일 우리가 조화가운데 있다면 무엇을 구하든지, 당신은 성취하실 것입니다. 주여! 당신의 몸 안의 다른 지체들과 함께 동심합의 가운데서 끊임없이 기도할 수 있도록 나를 강건하게 하소서. 아멘.

서울교회
http://www.recovery.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