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태복음 25장 24-26절- 한 달란트를 받았던 자도 와서 가로되 주여 당신은 굳은 사람이 라 심지 않은데서 거두고 헤치지 않은데서 모으는 줄을 내가 알았으므로 두려워하여 나가서 당신의 달란트를 땅에 감추어 두었었나이다 보소서 당신의 것을 받으셨나이다 그 주인이 대 답하여 가로되 악하고 게으른 종아 나는 심지 않은데서 거두고 헤치지 않은 데서 모으는 줄 로 네가 알았느냐
우리 중 아무도 주님께서 우리에게 아무 것도 주시지 않았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주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것은 산출하는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디든지 여러분이 자신의 달란트를 가지고 가면 생산될 것입니다. 그러나 이 생산적인 것은 여러분의 실행, 곧 달란트의 사용에 달려 있습니다. 만일 여러분이 그 달란트를 사용한다면, 그것은 생산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 것을 감추어 둔다면 그것은 아무 것도 생산하지 않을 것입니다.
어떤 이들은 성도들을 방문할 시간이 없다고 말하지만, 한담하는데 상당히 많은 시간을 보 냅니다. 만일 여러분이 한담을 멈추도록 그분의 긍휼과 은혜를 위해 그분을 바라본다면, 많 은 시간이 절약될 것이므로 여러분은 이 시간을 성도들을 돌보는 데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 다.
주의 회복 안에서는 모든 형제, 자매들이 반드시 다른 사람들, 특히 젊은이들과 새신자들을 돌보는 부담을 가져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집회 후에 특정한 사람을 방문하는 데 익숙해 져 있습니다. 이렇게 하는 대신 우리는 이런 기회를 붙잡아 새로 나온 사람들, 젊은이들, 여 태까지 우리가 기도해 온, 뒤로 물러선 사람들을 접촉해야 합니다. 우리 모두가 이렇게 한다 면 모든 젊은이들과 약한 이들이 돌봄을 받을 것입니다. 비록 여러분이 매우 바쁠지라도 여 러분에게 그렇게 하고자 하는 마음이 있고 또 자신의 달란트를 기꺼이 사용하고자 한다면 여러분은 그래도 누군가를 돌볼 수 있습니다. 누구와 단 10분이라도 보냄으로써 우리는 그 들에게 큰 유익을 줄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이 이런 식으로 세워진 다음에, 그는 따스함을 느낄 것이며 누군가 자신을 돌보았다는 것을 알 것입니다. 그러면 그는 더 많은 도움을 받 기 원할 것입니다. 만일 우리 모두가 이렇게 실행한다면 아무도 소홀히 되지 않을 것입니다.
기 도 : 주 예수여! 나에게 적어도 한 달란트가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이 달란트를 약한 이 들, 새로운 이들, 젊은이들을 돌보는 데 사용하기 원합니다. 이런 실행을 통해서 다른 이들 을 돕기를 원합니다. 아멘.
한국(지방)교회
http://www.recovery.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