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몸에 의해 삶
이만나 생명
청지기 , 1999-10-15 , 조회수 (1017) , 추천 (0) , 스크랩 (0)
전체 몸에 의해 삶 99. 10. 15 (금)

-사도행전 8장 17절- 이에 두 사도가 저희에게 안수하매 성령을 받는지라
-사도행전 19장 5-6절- 저희가 듣고 주 예수의 이름으로 세례를 받으니 바울이 그들에게 안수하매 성령이 그들에게 임하시므로 방언도 하고 예언도 하니

오늘날 형제들이 안수하는 것은 생각 없는 행동이나 헛된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의 눈이 열 려서 보아야 합니다. 구원받은 그 날부터 여러분은 많은 자녀들 가운데 한 명이 되었고, 많 은 세포들 가운데 하나가 되었으며, 많은 지체들 가운데 한 지체가 된 것입니다. 지체로서 여러분은 전체 몸에 의해 살아야 합니다. 만일 여러분이 개인적인 그리스도인으로서 산다면 여러분은 끝난 것이고 소용없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하나님의 다른 자녀들과 교통하는 것을 그만둘 때, 문제가 생길 것입니다. 여러분이 얼마나 강하든지 간에, 여러분은 혼자 살 수 없 습니다. 여러분이 얼마나 위대하고 놀라운 사람이든지 간에, 여러분이 몸에서 떨어진다면 여 러분은 죽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능력을 자랑하지 마십시오. 여러분이 몸 안에 있기 때문에 능력이 있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안수를 하는 의미입니다.

다른 이들이 여러분에게 안수할 때, 여러분에게는 이런 인식이 있어야 합니다. "주여! 나는 혼자서 살 수 없습니다. 내가 몸의 한 지체임을 고백합니다. 몸이 없이는 살 수 없습니다. 또한 몸이 없이는 기름부음도 없습니다." 기름부음은 머리에 있습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머리되심 아래 나아와야 합니다. 여러분은 다른 하나님의 자녀들과 함께 머리의 권위에 순 복해야 합니다. 개인적으로도 그분께 순복해야 하며, 다른 이들과 하나되어 그분께 순복해야 합니다. 여러분이 이렇게 할 때, 기름부음이 여러분에게 있을 것입니다.

기 도 : 주 예수여! 나 혼자서는 살 수 없음을 고백합니다. 내가 당신의 몸의 지체임을 찬양 합니다. 몸이 없이는 살 수도 없으며, 기름부음도 없습니다. 또한 ________에게도 다른 이들 과 하나되어 당신의 머리 되심 아래 나아와야 하는 것을 보여주소서. 아멘.

한국(지방)교회
http://www.recovery.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