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속의 결과 : 나가는 것
이만나 생명
청지기 , 1999-09-29 , 조회수 (1083) , 추천 (0) , 스크랩 (0)
99. 9. 29 (수)

-출애굽기 12장 7절- 그 피로 양을 먹을 집 문 좌우 설주와 인방에 바르고
-출애굽기 12장 11절- 너희는 그것을 이렇게 먹을찌니 허리에 띠를 띠고 발에 신을 신고 손에 지팡이를 잡고 급히 먹으라 이것이 여호와의 유월절이니라
-출애굽기 12장 41절- 사백 삼십년이 마치는 그 날에 여호와의 군대가 다 애굽 땅에서 나 왔은즉

피로 인해 구속받은 직후에 우리는 움직여서 나와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우리가 피 로 인해 구속받은 후에도 애굽에서 집을 사고 머무를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피로 인해 구속받은 사람은 밤에 여행길에 올라야 합니다. 어린 양을 자정 전에 죽여서 우슬초로 그 피를 뿌렸습니다. 그들은 허리에 띠를 띠고 손에 지팡이를 잡고서 급히 먹었습니다. 왜냐 하면 그들은 빨리 떠나야 했기 때문입니다.

구속의 첫 번째 결과는 분별 즉 출발, 떠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사람을 구속하시어 그 사 람이 세상에서 계속 살도록 예전의 위치에 두지 않으십니다. 절대로 그렇지 않습니다. 사람 이 거듭나고 구원받은 이상, 그는 지팡이를 잡고 떠나야 합니다. 죽음의 천사가 멸망으로부 터 구원받은 사람들을 분별하는 일을 끝낸 후에, 구원받은 사람들은 떠나야 합니다. 여러분 이 죽음의 천사로부터 분별된 후에, 여러분은 짐을 꾸려서 애굽을 나와야 합니다.

지팡이는 걷기 위한 것입니다. 어느 누구도 자면서 지팡이을 잡고 있지는 않습니다. 여러분 이 피로 인해 구속받자마자, 여러분은 이 땅에서 여행자가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애굽에 서 나와서 세상과 분별되었습니다.

기 도 : 주 예수여! 당신의 보혈과 구속을 인하여 감사합니다. 당신은 내가 애굽에서 나오도 록 하기 위해 나를 구속하셨습니다. 주여! 세상과 연결된 것에서 떠나기 원합니다. 나를 새 롭게 하소서. 아멘.

한국(지방)교회
http://www.recovery.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