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약의 삶을 누림
이만나 생명
청지기 , 1998-09-24 , 조회수 (1438) , 추천 (0) , 스크랩 (0)
1998. 9. 25. (금)

-창세기 6장 18절- 그러나 너와는 내가 내 언약을 세우리니 너는 네 아들들과 네 아내와 네 자부들과 함께 그 방주로 들어가고
-고린도후서 1장 20절- 하나님의 약속은 얼마든지 그리스도 안에서 예가 되니 그런 즉 그로 말미암아 우리가 아멘 하여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게 되느니라

우리 그리스도인의 생활과 교회 생활은 절대적으로 언약의 생활입니다. 우리는 언약아래 있습니다. 신약의 구절, 구절마다 우리는 하나님의 약속들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고린도전서 10장 13절과 같이 당신이 직면하는 모든 환경을 위한 구절이 있습니다. 만일 당신이 하나님의 언약을 붙든다면, 어떤 상황이 일어나더라도 당신이 의지하고 살 수 있는 살아 있는 약속인 말씀구절이 있습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언약 아래서 사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신념들과 느낌들과 환경들의 구름으로 인해 염려하거나 위협받지 말아야 합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언약 아래 있으며 그분의 완전한 축복 아래 있습니다. 더 이상 정죄가 없고, 더 이상 심판이 없고, 더 이상 저주가 없습니다. 사망은 폐하여졌습니다. 여러분의 직업이나 건강을 잃들 위에 서 있는지 나를 가르치소서. 아멘.

서울교회
http://www.recovery.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