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당한 결혼생활
이만나 생명
청지기 , 2000-07-10 , 조회수 (1075) , 추천 (0) , 스크랩 (0)
2000. 7. 10 (월)

-에베소서 5장 24-25절- 그러나 교회가 그리스도에게 하듯 아내들도 범사에 그 남편에게 복종할지니라 남편들아 아내 사랑하기를 그리스도께서 교회를 사랑하시고 위하여 자신을 주 심같이 하라

자녀들과 부모들의 관계에서 대부분의 문제들은 부모들에 의해서가 아니라 자녀들에 의해서 야기됩니다. 자녀들은 부모들에게 불순종하지만, 실제 행동에 있어서 부모들이 자녀들에게 순종합니다. 이는 아내들과 남편들과의 관계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남편들이여, 결혼생활에 있어서 여러분들이 아내보다 더 순종합니까, 아니면 아내가 여러분들보다 더 순종합니까? 대부분의 남편들이 아내가 그들을 순종하기보다는 자신들이 아내에게 더 순종한다고 말해야 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남편이 아내에게 순종하거나 부모가 자녀에게 순종하는 것은 옳지 않다고 생각할지 모릅니다. 비록 이것이 교리에 의하면 뒤바뀐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 행동 에 있어서는 사실입니다. 남편이 아내에게 순종하는 법을 모른다면 그들은 화목한 결혼생활 을 갖기 못할 것입니다. 자기 아내에게 순종하지 않는 어떤 남편도 아내를 동정하거나 사랑 하는 법을 알지 못합니다. 남편이 아내를 사랑하려면 아내를 동정해야 하며 심지어는 순종 도 해야 합니다. 오직 순종만이 순종을 낳습니다. 오직 순종으로만 다른 사람 안에 순종이 생기도록 하는 대가를 치를 수 있습니다.

기 도 : 주 예수여! 우리의 진정한 남편으로써 당신은 아내를 얻기 위하여 자신을 주셨습니 다. 당신의 아내의 일부로써 당신께 순종해야 하지만 그렇지 못했음을 자백합니다. 내가 원 하는 것을 할 때마다 나를 공급하심으로 당신께 돌이키게 하소서. 아멘.

서울교회
http://www.recovery.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