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서 12장 1절- 그러므로 형제들아 하나님의 모든 자비하심으로 너희를 권하노니 너희 몸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거룩한 산 제사로 드리라 이는 너희의 드릴 영적 예배니라
헌신의 목표는 하나님을 위해 일하기 위해 전도사가 되는 것이 아닙니다. 헌신의 목표는 하 나님을 섬기는 것입니다. 헌신의 결과도 섬김입니다. 원어에서 "섬김"의 의미는 "누군가를 기다린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사람이 섬기기 위하여 예비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반 드시 헌신의 목표가 하나님을 섬기는 것임을 기억해야 합니다. 누군가를 기다린다는 것은 분투하여 일하는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을 섬긴다는 것은 하나님이 여러분으로 서 있기 원 하시는 자리에 여러분이 서 있는 것입니다. 만일 하나님이 여러분을 옆으로 밀어 놓기 원하 신다면, 여러분은 그분이 여러분을 옆에 밀어 놓으시도록 허락해 드려야 합니다. 만일 하나 님이 여러분으로 달리기 원하신다면, 여러분은 달리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섬긴다"는 것 의 의미입니다.
하나님은 모든 그리스도인들이 그분을 섬기기 위해 자신의 몸을 제사로 드릴 것을 요구하십 니다. 이것은 하나님이 여러분으로 하여금 황무지로 가서 복음을 전하거나 연단에 서 있도 록 하는 것이 아닙니다. 만일 하나님이 누군가에게 연단에 설 것을 원하신다면, 그에게는 말 씀 전하는 것 외에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만일 하나님이 누군가에게 황무지에 갈 것을 원하신다면, 그에게는 가는 것 외에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우리의 모든 시간은 하나님을 위한 것이지만, 우리가 하는 일은 유동적입니다. 모든 이들은 하나님을 섬겨야 하 지만, 그 사람이 해야 할 구체적인 일은 유동적입니다. 우리는 하나님을 섬기는 것을 배워야 합니다. 자신의 몸을 드리는 것이 하나님을 섬기는 것입니다.
기 도 : 하나님, 당신을 섬기는 것이 어떤 특정한 영적인 일을 하는 것이 아님을 보여주심을 감사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당신의 원하시는 것은 당신을 기다리고, 내가 항상 당신께 유용 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주여, 어떻게 당신을 섬기는지 내게 가르치소서. 아멘.
한국(지방)교회
http://www.recovery.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