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추어진 생명을 누림
이만나 생명
청지기 , 1999-06-30 , 조회수 (1000) , 추천 (0) , 스크랩 (0)
99. 6. 30 (수)

-마태복음 6장 1절- 사람에게 보이려고 그들 앞에서 너희 의를 행치 않도록 주의하라 그 렇지 아니하면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 상을 얻지 못하느니라
-아사야 45장 15절- 구원자 이스라엘의 하나님이여 진실로 주는 스스로 숨어 계시는 하나 님이시니이다

우주는 하나님이 감추인 분이며 은밀하신 분임을 가리킵니다. 하나님은 많은 위대한 것들을 행하셨지만 사람들은 하나님이 그것들을 행하셨음을 알지 못합니다. 우리는 하나님이 행하 신 것들을 보았을지 모르지만 우리 중에 누구도 하나님을 본 사람은 없습니다. 이는 하나님 이 언제나 감취어 있고 언제나 은밀하시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생명은 그처럼 은밀하고 감취어지는 본성을 갖고 있습니다. 만일 우리가 우리 자신의 생명으로 다른 이들을 사랑한 다면 이 생명은 사람들 앞에서 자신을 전시하려 할 것입니다. 그러나 만일 우리가 하나님의 사랑으로 다른 이들을 사랑한다면 이 사랑은 언제나 감추인 상태로 남아 있을 것입니다. 우 리 인간의 생명은 전시하고 공공연히 나타내 보이는 것을 사랑하지만, 하나님의 생명은 언 제나 감취어집니다.

위선자는 안에는 아무 것도 없으면서 밖으로 나타내기만 하는 사람입니다. 그가 가진 모든 것은 단지 밖의 나타남일 뿐 내적 실제는 조금도 없습니다. 이것은 전적으로 하나님의 본성 과 그분의 감추인 생명과 반대됩니다. 하나님은 그분 안에 매우 많은 것들을 가지고 계시지 만 단지 조금만 나타내십니다. 만일 우리가 이러한 신성한 생명에 의하여 산다면 많은 기도 를 할지라도 다른 이들은 우리가 얼마나 기도했는가를 모를 것입니다. 우리가 자주 금식할 지라도 이것 또한 다른 이들에게 알려지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 안에 많은 것을 가 지고 있어도 매우 조금만 나타낼 것입니다. 이것이 천국 백성이 의로운 행동을 하는데 있어 서의 본성입니다.

기 도 : 하나님 아버지! 당신의 신성한 생명은 놀랍고 당신의 방법의 너무나 탁월합니다. 당 신의 생명은 감추어져 있으며 당신은 모든 것들을 비밀스럽게 행하십니다. 내 안에 있는 당 신의 생명이 이렇게 확장되기를 당신은 원하십니다. 천국 백성의 본성에 반대되는 일을 하 지 않도록 나를 지켜주소서. 아멘.

한국(지방)교회
http://www.recovery.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