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태복음 5장 5절- 온유한 자는 복이 있나니 저희가 땅을 기업으로 받을 것임이요
-요한 계시록 11장 15절- 일곱째 천사가 나팔을 불매 하늘에 큰 음성들이 나서 가로되 세
상 나라가 우리 주와 그 그리스도의 나라가 되어 그가 세세토록 왕노릇 하시리로다 하니
오늘날 땅은 사탄의 지배 아래 있는 세상적인 왕국입니다. 그러나 주님이 오시는 그 날 왕 이신 주님은 이 땅을 다스리실 것입니다. 요한 계시록 11장 15절에서 말한 세상은 마태복음 5장 5절에 있는 땅입니다.
온유하다는 것은 단지 점잖고 겸손하고 복종적인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온유하다는 것은 세상의 반대에 대항하지 않고 그것을 달게 받는 것입니다. 온유하다는 것은 싸우거나 대항하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일 우리가 온유하여 이 시대에 세상의 반대를 달게 받는 다면 우리는 히브리서 2장 5절부터 8절과 누가복음 19장 17, 19절에 계시된 대로 장래 오는 시대에서 땅을 기업으로 받을 것입니다.
오늘날은 싸우는 사람들이 땅을 획득합니다. 만일 여러분이 싸우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어떤 영토도 받지 못할 것입니다. 이것이 오늘날 그처럼 전쟁이 많은 이유입니다. 나라들은 서로 더 많은 영토를 얻기 위하여 싸웁니다. 인간적인 방법은 싸움에 의하여 땅을 얻는 것이지만 천국의 방법은 온유함으로 땅을 얻는 것입니다. 싸울 필요가 없지만 온유할 필요가 있습니 다.
주 예수께서 다시 오실 때 그분은 땅을 다스리실 것입니다. 그분은 체포되셨고 시련을 당하 셨으며 골고다에서 십자가에 못 박혀 죽으셨으나 그분은 온유하셨습니다. 그분은 십자가에 못 박히실 때 저항하지 않으셨습니다. 그분은 모든 방면에서 온유하셨으며, 끝까지 온유하셨 습니다. 결국 땅은 싸우는 자들이 아닌 온유한 자들이 얻게 될 것입니다.
기 도 : 주 예수여! 여전히 내 방식대로 싸우며, 세상의 반대에 저항하는 자임을 고백합니 다. 주여! 왕국의 방법을 취하며, 온유하도록 나를 훈련하소서. 주여! ________도 온유함으로 써 이 땅을 기업으로 받게 하소서. 아멘.
한국(지방)교회
http://www.recovery.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