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로새서 1장 13절- 그가 우리는 흑암의 권세에서 건져내사 그의 사랑의 아들의 나라로 옮기셨으니
-에베소서 5장 5절- 너희도 이것을 정녕히 알거니와 음행하는 자나 더러운 자나 탐하는 자 곧 우상 숭배자는 다 그리스도와 하나님 나라에서 기업을 얻지 못하리니
할렐루야, 우리는 천국 안에 있습니다! 우리에게는 왕이 있으며 우리는 그분의 다스림 아래 있습니다. 많은 때에 우리 안에 있는 왕의 다스림은 경찰관이나 법정의 다스림을 필요하지 않게 만듭니다. 안에 계신 이 왕은 변호사들을 실직하게 만듭니다. 그러나 회개하지 않고 하나님께로 돌이키지 않은 사람들은 왕 아래 있지 않습니다. 그 대신 그들은 빈번하게 법을 어깁니다. 이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법정에 소환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 왕국 백성들은 천국의 왕 아래 있습니다.
이 왕은 우리 존재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바로 지금 그분은 우리의 영 안에 거주하고 계십니다. 그분이 우리에게 말씀하실 때 그분은 주로 "안된다"라는 한 마디 말씀을 하십니다. 나의 체험에 따르면, 그분이 가장 즐기시는 말은 "안된다"입니다. 우리는 우리 안에 "안된다"라는 다스림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작은 말로 인해 주께 감사하는 것은 그것이 우리를 많은 어려움에서 구원하기 때문입니다. 안에서의 "안된다"라는 말은 안에 계신 왕의 다스림입니다. 아마 여러분은 오늘 수없이 "안된다"라는 왕의 말씀을 들었을 것입니다. 만일 백성들이 이 "안된다"를 주의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타락한 자들이 될 것입니다. 우리가 천국 안에 있기 때문에 왕은 대부분 "안된다"라고 말씀하심으로 우리를 다스리십니다.
기 도 : 주 예수여! 내 안에서의 당신이 말씀하심으로 다스림을 감사드립니다. 당신이 자주 "안된다"라고 하시는 것은 나를 보호하기 원하시는 당신의 사랑스런 돌봄입니다. 나를 왕국의 실제 안에서 보존하기 위해 나에게 말씀하시고자 하시는 것을 말씀하소서. 아멘.
한국(지방)교회
http://www.recovery.or.kr